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북촌 데이트 코스 추천(그랑핸드,뉴발란스)🚗🚗

by 내발이찾는맛집 2022. 7. 12.





 


북촌 다녀왔을때 너무너무 잘 놀다와서,
사진이 너무 많아서 볼거리와 맛집을 나눠서 포스팅했습니다ㅎㅎ

사진 너무 많이찍음,,,📸

맛집은 요기서 구경해주세요~~!!

2022.07.09 - [여행,맛집,카페/맛집] - 북촌 한옥마을 양식맛집 연남토마 + 빙수 맛집 삼청빙수 강추💕

 

북촌 한옥마을 양식맛집 연남토마 + 빙수 맛집 삼청빙수 강추💕

어쩌다 보니 평일날 시간이 나서, 오랜만에 서울로 데이트 갔다 왔어요🚗🚗 그곳은 바로바로,,, 북촌 한옥마을입니다👏🏻 그래서 제가 다녀온 맛집 두 군데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첫

balmat.tistory.com




서울 북촌에 구경할거리가 뭐가 있을까요!!

 


제가 갔던 날은 정말 흐린 날이고, 엄청 더운날이었는데
빙수 먹으러 가는 길에 찍은 사진인데, 너무 예쁘지 않나요?☀️

수도권,서울 통틀어 몇군데서 밖에 볼 수 없는 뷰,,, 그 느낌 아시죠?

저희가 돌아다니면서 처음으로 만난 곳은


두둥.... '북촌 운세명당'

ㅋㅋㅋㅋ 북촌에도 명당이 있어요! 단돈 천원💸

천원을 교환기에 넣고 돌리면 이렇게 작은 코인으로 바꿔줍니다!

이 코인으로 원하는 운세에 넣고 뽑으면!

내 운세가 적혀있는 종이가 들어있는 플라스틱 공이 나와요!


자자,,, 일단 꺼내긴 꺼냈는데... 긴장..😨

저는 재물운, 짝꿍은 현재운을 뽑았어요.


운에 관련된 것은 남한테 알려주면 사라진다고 해서 저는 비밀로 간직하겠습니다🤭🤭

아 물론, 좋은 것만 써있진 않았음😭

재미 삼아 한번 해볼만 한것 같아요!

 

 


지나가다 우연히 본 뉴발란스 그레이하우스....!!!

인터넷에서만 봤는데, 북촌에 매장이 있는줄 몰랐네요.

그레이하우스는 약간,, 프리미엄매장? 같은 성격을 띄고있는 매장이에요.

확실히 내부 엄청 잘해놨더라구요. 계속 '우와,,,우와....' 했네요🫠
(촌놈인거 티났으려나요...?ㅋㅋㅋㅋ)



저도 신발을 너무너무 좋아하는지라, 모든 신발이 예뻐보이는...

슈케이스에 전시해놓은 것들도 너무 세련되게 잘 꾸며놓았더라구요.



뉴발란스의 일대기(?)

저는 뉴발란스 993 그레이를 가지고 있어서 왼쪽에 있는 900시리즈를 더 재미있게 구경했네요ㅎㅎ

다음에는 990V3 를 노려보겠습니다,,,


안쪽 매장에서도 여러가지 신발 구경할 수 있고, 구매도 하실 수 있으니까
신발 구매하실때 되셨으면 꼭 한번 구경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지나가다 본 톰삭스 전시회

얼마전에 제가 포스팅해드렸던 아트선재센터에서의 톰삭스 전시회에요ㅎㅎ

꼭 가보고싶었는데, 늦어서 가보진 못했네요ㅠㅠ

2022.06.27 - [뉴스/스니커즈 뉴스] - 스니커매니아들의 우상 '톰 삭스' 이야기

 

스니커매니아들의 우상 '톰 삭스' 이야기

스니커매니아라면 모두가 알고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드는 '톰 삭스' 의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우리가 톰 삭스 스니커에 열광하는 이유 그리고 그것이 탄생하는 과정이 어떤지, 톰 삭스

balmat.tistory.com



.
.
.


아, 그리고 꼭 소개해드리고 싶은 향 맛집(?)이 있는데요.

이미 많이들 알고계시죠?

 


'그랑핸드' 입니다!⭐️⭐️


이곳은 제가 너무너무 가고싶었던 곳이라 일부러 찾아갔어요.

북촌점이라 그런지, 한옥건물에 너무 예쁘게 위치해있더라구요.


가장 유명한 향이 ROLAND 라는 향인데요.

룸스프레이, 마커, 샤쉐 등 엄청 여러가지의 형태로 판매하고 있어요.

꼭 한번 맡아보세요. 맡는 순간 구매로 이어지는 마법...💫


금방 품절되는 향도 있다고 하니까

꼭 원하시는 향이 있으시면 전화 해보고 가시길 추천드릴게요ㅎㅎ

북촌점은 내부가 그렇게 크진 않지만, 너무 예쁘게 장식해놓았고

일단 직원분인지 사장님인지 모르겠는데 너무너무너무 친절하세요!

좋은 기운 팍팍 받아온 것 같아요☺️


그랑핸드가 전국에 6개점? 정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지점마다 도장을 받아서 전부 모으면, 어떤 선물을 주는것 같아요 : )

뭔지는... 못봤는데 선물이라니까 받고싶은 욕구가 솟네요ㅎㅎ


어우,,, 저는 결국 사버렸어요...

100ml 는 35,000원
200ml 45,000원이라
200ml로 구매했습니다 ㅎㅎ 오래 쓸것 같아요.



이렇게 이니셜도 스탬핑 해줘서 너무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게 그랑핸드만의 매력포인트인것 같습니다.


북촌에서 돌아다니다가 갑자기 그랑핸드 하나 더 있어서 도장 하나 더받은건 비밀!!!
(엄청 가까이에 있어요...ㄷㄷ)





2021.07.27 - [여행,맛집,카페/카페,디저트] - 안산 고잔동 분위기,감성깡패 카페를 찾았습니다...'정화'

 

안산 고잔동 분위기,감성깡패 카페를 찾았습니다...'정화'

안녕하세요~~ 나름 오랜만(?)에 카페 리뷰를 하는것 같은데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최대한 밖에 나돌아다니는걸 자제하다보니, 포스팅거리가 바닥이 나는것 같습니다...ㅋㅋㅋ 그래도 나름 재미

balma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