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그 외

내 방, 내 차량에 좋은 향을 원한다면, '아씨방앗간 룸 스프레이'

by 내발이찾는맛집 2021. 3. 15.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제 생일이었답니다!!~!!ㅋㅋㅋㅋ

(사실 좀 지났어요...)

 

제가 생일인걸 말씀드리는 이유는 오늘의 아이템을

친구에게 생일선물로 선물받았기 때문입니다ㅎㅎ

 

한 2년전쯤? 3년전쯤에 아는 지인한테 생일선물로 디퓨저를 받았었는데요.😎

 

원래는 디퓨저같은걸 써본적 없고, 향수도 있긴 하지만 잘 쓰지 않는 저였습니다...😱

 

근데 이 디퓨저를 선물받고나서, 차로 왕복 3시간되는 거리인데도, 찾아가서 똑같은 디퓨저를 사고 있는 저를 보았습니다... 정말 신기한 경험이네요ㅋㅋㅋ😂

 


그곳이 바로 인사동에 위치한 '아씨방앗간' 이라는 곳이에요!

 

향수도 있고, 디퓨저도 있고, 룸 스프레이 등등

 

저는 대표적으로 인기많은 '레드 프리지아'라는 디퓨저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정말 제 인생 디퓨저입니다... 꼭 한번만 써보셨으면 좋겠어요.👏🏻👏🏻👏🏻

 

방에서 살랑살랑 이 디퓨저 향 맡으면 진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ㅎㅎ...

 

 

아참,,,, 본론으로 돌아가서...

이번에 친구에게 선물받은 이 룸 스프레이 또한 아씨방앗간의 제품인데요!

 

친구가 갖고싶은거 말하라했는데, 정말 선택장애라... 고민한 끝에 요 제품 사달라고 했습니다ㅎㅎ

 

 

그리고 배송을 받은 직후!! 제품은 손바닥 크기정도 되는데, 박스는 크더라구요ㅋㅋㅋ

대신 뽁뽁이에 잘 감싸서 오니까 깨질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요로케 아씨방앗간만의 상품박스로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이름도 너무 귀여운것 같네요ㅋㅋㅋ

로고도 귀엽구요!!😍

 

인사동 간적 있으시다면, 아마 사람들 많은 곳 지나가다가 보셨을 수도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향은 '오렌지 블라썸' 이에요!

 

저도 맡아보지 못했던 향인데, 이름이 마음에 들어서... 그리고 봄이 오니 화사한 느낌을 받고 싶어서

요걸로 선택했습니다ㅎㅎ

 

 

제가 생각한것 보다 크더라구요?? 향수처럼 쓰는 굉장히 작은 병이 올 줄 알았는데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제품 스티커 또한 아씨방앗간에서 직접 제작하나봐요ㅎㅎ 귀엽네요🥰🥰

 

온라인이다 보니, 향을 직접 맡게 해드릴 수 없는 점이 너무 아쉽습니다.😭

 

아씨방앗간 제품들 한번만 맡아보면, 단골되기 금방인데 저 믿고 한번 들러보시기를...

 

 

제가 구매한 오렌지블라썸 제품도 이불에도 뿌려보고, 지금은 차량에서 쓰고 있는데

정말 룸스프레이도 만족감 최고입니다...👍🏻

 

차량에서는 디퓨저를 썼었는데, 맨날 갈아줘야 되고,, 어쩔땐 조금이지만 샌적도 있고😭

자리도 차지하고 영 안맞더라구요.

 

그래서 룸 스프레이를 한번 도전해봤는데,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자차 있으신분들, 내 방에서 쓰실분들에게 정말 강추합니다!!👏🏻👏🏻😊

 

 

정말로 정말로 비싼 향수보다 추천하는 아씨방앗간

 

오래오래 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