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그 외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의 대표주자, 소니 WH-1000XM4

by 내발이찾는맛집 2021. 3.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상시와는 다른 전자기기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평소에 음악듣는걸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하지만 자차를 끌고 다니는 관계로, 이어폰도 없습니다ㅋㅋㅋ🤣

 

그런데 애플워치사려고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헤드폰을 한번 들어봤는데 그 이후로 빠져버렸습니다🥰

 

집에서 음악듣거나, 영화,드라마 볼때만 써도 정말 좋을것 같더라구요.

 

 

마침, 생일이라... 짝꿍께서 저에게 이 귀한 물건을 하사해주셨습니다ㅋㅋㅋㅋ❤️❤️❤️


쇼핑백도 센스있어버리는 소니...

 

포장뜯기전에 일단 기도한번 해줍니다.

최고의 양품이길,,, 몇년간의 내 귀를 부탁할게~~!!!

 🤝

 

케이스부터 깔끔하게 이뻐버리는 제 헤드폰입니다!!

 

 

요롷게 귀엽게 움츠리고 들어가있습니다ㅎㅎ😍

구성품은 그,, 뭐지... 비행기에서 쓰는 어댑터?가 들어있구요!!



충전선, 그리고 짧은선 하나 더 있는데 어디다 쓰는건지 모르겠네유ㅋㅋㅋ😅😅

정말 너무 귀엽고 예쁘지 않나요??

 


제가 너무 존못이라.... 착샷을 보여드리진 못하지만 헤드폰만은 정말 예쁜게 확실한 것 같습니다.👍🏻👍🏻

 

 

노이즈 캔슬링 제품으로는 제일 유명한 제품인데요. 이번 XM4 제품은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엄청나게 팔려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한번 충전해놓으면, 며칠동안 쓰는 것 보니 배터리 또한 굉장히 용량이 큰 것 같습니다.

귀도 편하고 노이즈캔슬링도 너무 좋고, 예쁘고,,,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헤드폰을 알기 전과 알고난 후의 삶은 진짜,, 삶의 질이 많이 향상되었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정말 잘 사용할 것 같아요🔥

 

 

 

하나 꿀팁을 알려드리자면, 정가는 비싼데 국내 미개봉 제품을 매물로 구하면 훨씬 저렴하게 구할 수 있습니다!

정가와 차이 많이 나니, 한번 잘 알아보세요!!👏🏻

 

 

처음에 요 소니 헤드폰 박스를 열면 설명서랑 이것저것 들어있는데요.

 

 

요기,,, 어디다 쓸 수 있는 코드가 적힌 카드도 들어있습니다!!

헤드폰을 착용하고 콘서트에 온 것처럼 들리게 하는 효과가 있는데, 이게 어플을 깔고 저 코드를 입력하면

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거더라구요. 원래는 유료인가봐요ㅠㅠㅠ😂

(이럴거면 왜 만들었는지,,,,)

 

 

 

아참, 소니 정품등록을 하고나면, 사은품을 줍니다!




저는 정품등록을 하고나서, 소니에서 택배가 왔는데요.

 

 

walkman...?? 박스가 귀여운걸 보니 내부 제품도 귀여웠으면 좋겠네요ㅋㅋㅋ🙏🏻

 

 

일단 예쁜 소니카드...!

 

 

엥...?? 조립해보니 책 거치대네요ㅋㅋㅋㅋ

뭔가 뜬금없는 소니좌,,,😅

 

그래도 공짜니 기분좋게 써보겠습니다!!

 

 

 

헤드폰 고민하시는분들 정말로 소니 헤드폰 추천드립니다!

 

 

 

 

2020.12.22 - [제품리뷰/그 외] - 올해의 핫 아이템 , 아이폰 12 pro 그래파이트

올해의 핫 아이템 , 아이폰 12 pro 그래파이트

안녕하세요!!✋🏻✋🏻✋🏻 이제 코로나가 엄청나게 늘어난 상태로 줄어들 생각도 안하고 있네요😭😭 정말 내년 말까지 가려는건지 , 두렵네요.🥶 얼른 백신이 나와서 아픈사람 없이 코로나

balmat.tistory.com

 

2021.03.08 - [제품리뷰/신발리뷰] - [신발리뷰] 에어조던 14 X CLOT '테라코타'

[신발리뷰] 에어조던 14 X CLOT '테라코타'

안녕하세요오오오옹~~~!! 발렌타인데이포스, 실버스네이크 포스, 클랏조던 세가지를 최근 선착순발매에서 얻었는데요! 발렌타인포스는 정말 잘만들어진 제품이라고 생각하고, 실버스네이크는

balma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