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카페/맛집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 텐동 추천 '온기정'

by 내발이찾는맛집 2021. 5.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에 한번 소개해드렸던 적이 있는 맛집인데요.


바로 가로수길에서 먹었던 텐동입니다ㅎㅎ

 

2021.01.05 - [여행,맛집,카페/맛집] - 가로수길 분위기 있는 맛집? , 온기정

 

가로수길 분위기 있는 맛집? , 온기정

안녕하세요. 내발이찾는맛집입니다.👏🏻👏🏻 다녀온지 좀 된(?) 😂 가로수길 ‘온기정’ 이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가로수길 갈일이 없는 사람이라.... 밥을 뭘 먹어야하는지 걱정이였는데 짝

balmat.tistory.com

 

이때 아이폰사러 가로수길에 들르는 김에 갔다가 진짜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추천드렸던 곳이에요.🥰


이번에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들렀다가 '어...? 온기정이 왜 여기있지?' 하고 바로 주문했습니다🤣
첫 기억이 너무나 좋았던 식당이라 의심안하고 바로 먹게됐네요👏🏻

 



메뉴는 여러가지가 많은데, 가로수길에서 먹었던 온기정이랑은 약간 차이가 있는것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푸드코트같은곳에 위치해있는 가게라, 가로수길 온기정(단독식당)보다는 확실히 관리가 덜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푸드코트답게 앞에는 음식모형이 놓여져 있더라구요
근데 함정은, 음식모형이 너무 맛이 없어보인다는 단점이ㅋㅋㅋ😂

차라리 없는게 효과적일것 같아요....

 



그래도, 온기정은 맛으로 승부가 가능해서 다행입니다👍🏻

저희는 텐동 1개 주문하고, 텐동 세트를 주문했어요.

 



텐동이 원래 조금 먹다보면, 느끼해서 못먹는 분들이 많은데
세트로 주문하면 이것저것 나와서 훨씬 즐기기 좋은것 같습니다!😘

 



우동도 원래 좋아해서 그런지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역시 한국인은 뭐가 됐든 국물이 하나 있어야합니다!!😁

 



제가 일식당 가면 정말 많이 먹는 가라아게입니다!
가라아게 안좋아하시는분 있나요? 🤭 엄청 부드러운 순살치킨인데 안좋아할 수 없잖아요,,,??

온기정에서는 가라아게 소스를 따로 주는데, 요 소스도 정말 감칠맛나니 맛있더라구요.👍🏻👍🏻


오오오,,, 쓰다보니 너무 다 맛있다고만 하나요?ㅠㅠ,,,

사실 신시아(신세게 시흥 아울렛) 푸드코트에는 많은 먹거리가 있는데,
온기정밖에 안먹어봤습니다ㅋㅋㅋ...🤣🤣🤣


한번 먹어본 터라, 부담없이 맛있게 먹고왔네요ㅎㅎ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가실때, 온기정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사실 가로수길에서 먹는걸 더욱 추천,,)


다음에는 더욱더 맛있고 완벽한 맛집을 찾아오겠습니다ㅎㅎ

 

2021.03.22 - [여행,맛집,카페/카페,디저트] - 안산 선부동(원곡동) 감성 카페, 크로플 맛집 '노드오프'

 

안산 선부동(원곡동) 감성 카페, 크로플 맛집 '노드오프'

안녕하세요~~~ 요즘 진짜 날씨는 너무너무 좋은데, 한가지 아쉬운점은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요ㅠㅠ 얼른 미세먼지도 사라지고, 코로나도 종식되었음 좋겠네요...😭😭 날씨도 좋고 하다보니, 예

balmat.tistory.com

2021.03.16 - [여행,맛집,카페/맛집] - 코엑스에 가면 먹어야될 필수 맛집, 아그라 인도 커리

 

코엑스에 가면 먹어야될 필수 맛집, 아그라 인도 커리

안녕하세요~~~ 요즘 미세먼지 진짜 최악이네요ㅠㅠ 다들 코로나때문에 마스크 잘 쓰고 다니시겠지만, 조금 더 신경써서 건강관리 하셔야겠어요!!🥲 저는 얼마전에 또... 코엑스를 다녀왔는데요~

balma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