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카페/맛집

안산 중앙동 숨겨진 연어 꿀맛집 - '꿈 연'

by 내발이찾는맛집 2021. 6. 19.





안녕하세요!!


요즘 안산 중앙동의 맛집이나 카페글을 많이 올리는 것 같은데요ㅎㅎ

코로나때문에 집근처만 돌아다니다 보니 어쩔 수 없는것 같네요ㅋㅋㅋ...
운전을 365일 하는 사람이다보니, 운전하는 시간을 최대한 줄이고싶어요😭😭😭



요즘 저녁만 되면 술이 땡겨서 ㅎㅎ,,, 이번에는 연어에 청하를 먹고왔어요!!!!
저는 여태껏 청하를 이번에 처음 먹어봤어요...
술을 즐겨먹는 편인데, 청하는 처음인게 다들 신기해하더라구요?ㅋㅋ😂

먹어보니 달달한게 매력있는데, 먹다보니 거부감생기더라구요. 참이슬이 더 맞네요ㅋㅋㅋㅋ🥲


쨋든!! 오늘은 연어 맛집을 소개해드릴건데요.

안산 중앙동에 위치한 '꿈 연' 이라는 술집이에요.

크기는 작은데, 사장님하고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좋아서 꼭 추천드리고 싶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이자카야 느낌의 술집인데요.
내부 조명도 마음에들고, 일단 가장 마음에 드는게 '맛' 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모르는 곳에 위치해있어서 더욱 좋아요ㅎㅎ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 많은곳 피하게 되더라구요,,,

 



인증샷 이벤트도 한다고 하니 꼭 꽁짜로 얻어드시길ㅎㅎㅎ
이런 이벤트가 은근 꿀인거 아시죠!ㅋㅋ

 



주방도 오픈형 주방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저는 이런 소규모의 술집이 너무 좋더라구요.
저랑 비슷한 취향이신분들은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ㅎㅎ
👍🏻👍🏻


메뉴도 여러가지인데, 무조건 연어를 먹어야겠듀??ㅎㅎ
처음엔 메뉴판 보지도않고 연어주문!!🤣🤣


5분 후에 기다리고 기다리던 대망의 연어입니다!!

 


연어가 정말 맛있어요!
와사비 맛을 좋아 하다보니 연어는 빼놓을수없는 술안주죠...❤️
소스도 너무 맛있고, 연어도 넘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지금 글쓰면서도 자꾸 생각나서 침이 나오네요ㅋㅋㅋ
저희는 소짜를 주문했어요! 저녁을 안먹은 상태라 술짬뽕을 시켰거든요!!

 

 



비쥬얼 실화인가요,,, 안에 고기 진짜 듬뿍이라 끼니로도 해결가능할듯요ㅋㅋㅋ
일단 국물이 무조건 다시 생각나는 맛이에요.😱


어디선가 먹어본 맛인것같기도 하면서, 조미료맛은 아닌듯 하기도하고...
진짜 미묘하게 끌리는 얼큰한 맛이였어요.
200% 제 스타일ㅠㅠ...훌륭,,,

 



코로나때문에 영업을 10시까지밖에 안하다보니, 10시 거의 다되어서 슬슬 술자리가 마무리되어가고 있었는데요.
유부초밥? 유부연어...?
이름은 모르겠지만, 신메뉴 출시 예정이라고 한번 먹어보라고 주셨어요ㅎㅎ

근데 진짜,, ㅠㅠ 꼭 신메뉴 출시했으면 좋겠어요.
이런건 또 처음먹어봤는데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

꿈연,,, 대박날것같아요.
사람들이 많이 몰랐으면 좋겠는 이기적인 생각이 듭니다😭

연어를 좋아하시다면 다른곳가지 마시고 꼭 꿈연 가보세요! 강추합니다!

강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