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카페/국내여행

안산 화랑오토캠핑장 드디어 예약 성공!! - 캠핑후기

by 내발이찾는맛집 2021. 6. 8.




안녕하세요~~


얼마전 안산에 위치한 화랑오토캠핑장이 다시금 오픈을 했는데요.👏🏻👏🏻👏🏻


코로나때문에 운영을 했다 안했다 반복해서 계속 못가고있던 상황이었어요😭

오픈을하면 예약도 힘들어서, 못갔던 적이 많은데
이번에는 오픈했다는걸 많은분들이 몰랐던 건지 예약이 수월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아싸리 2박3일로 예약해서 다녀왔습니다!!
다음날 아침에 철수준비하는게 너무 귀찮고 아쉬워서 저녁까지 놀다오려구요!!🎶



그런데,,,, 웬걸 ㅠㅠ 첫날에 비소식이 들려와서 당황,,,,
😭😭😭😭😭

장보고있는데 비가 온다했다가 안온다했다가 계속 말을 바꾸더라구요....
그러다가, 출발도 안했는데 비가 와서 적재함에 있는 장비들이 비에 쫄딱,,,,,😡



그래도 오랜만에 캠핑이라는 생각에 포기못하고 출발
🚗🚗🚗🚗🚗

가자마자 텐트치고 뭐하고,,, 준비하다보니 정신없어서 사진을 한장도 못찍었네요ㅋㅋㅋ🤣

 



준비하고나서 너무 배가고파서, 바로 밥부터 간단하게 먹자!! 하고 고기를 굽기 시작하는데
다시 내리는 비....

 



타프를 안가져가서 ㅠㅠ.... 구석으로 찌그러져서 고기 꾸역꾸역 먹었네요ㅋㅋㅋ 지금생각해도 넘 웃겨용🤣🤣

불도 잘 안붙는거 보이시나요... 비도오고 바람까지 불어서 진짜 개고생했어요😃

 



비 맞는 와중에도 볶음밥은 무조건 먹어야하는게 한국인 아닌가요?ㅋㅋㅋㅋ👍🏻👍🏻
진짜 투덜투덜거리면서도 지금보니 먹을건 다 먹었네요...ㅋㅋㅋㅋㅋㅋ


비만 쫄딱맞고 저녁식사 마치고 텐트들어가서 계속 쉬었어요!😁

원래는 영화도 한편보고 힐링할 생각이었는데, 맥주 두캔먹고
뻗어버린ㅋㅋㅋ...

 



그래도 저녁에 잠깐이었지만, 불멍은 포기못하죠!

비가 또 와서 잠깐이었지만, 그래도 불멍은 만족스럽게 했네요ㅎㅎ

 









다음날 아침에는 구름 한점없이 맑았어요!

저희는 C-1인가....??호수쪽에 제일 가까운곳에 예약했었어요!😅
바로 옆쪽으로 사람들 산책하는것도 보이고

화랑오토캠핑장 내부를 정말 잘 꾸며놓아서 사진만 보면 제주도로 착각을 ,,,😆😆


깨끗하기도하고, 시설도 잘 되어있고 만족스럽지 않은게 하나도 없었어요.👍🏻

릴선있으면 전기도 사용가능하다고 해요!
한바퀴 돌아보니, 한 20M만 되도 충분히 쓰지 않을까 싶어요.
곳곳에 분전함이 위치해있어서 편리하겠더라구요!

 



어제 개고생했으니, 캠핑 아침은 라면이죠ㅎㅎ

저는 캠핑다닐때 짐을 많이 꾸려서 다니지 않는 편이에요.
장비가 없기도 하지만,,,, 바리바리 너무 힘들어서요ㅠㅠ

원터치텐트는 왜가져왔는지 이해불가ㅋㅋㅋㅋ🤣
짐놓는 용도로 사용했네용!!😁



두번째날은 하루종일 텐트안에서 낮잠자고, 예능보고했어요!👍🏻

이게 캠핑의 묘미인거 아시죠!! 제대로 힐링하고 왔어요ㅎㅎ🎶


저녁에 퇴실할거였지만 그전에 어제 비와서 제대로 못한 불멍은 하고 가자! 해서 바로 불피웠습니다ㅎㅎ

사가지고 온 장작은 다 태우고 가야 캠핑의 매너죠!

 



커피도 한잔 타서 불멍하면서 마시니 너무 좋았어요. 캠퍼분들은 이기분 다들 아시죠?🔥🔥🔥



조금 기다리니 토스트까지 구워주더라구요ㅋㅋㅋ
저를 돼지로 만드려는건지...🐷

이 토스트와 커피를 마지막으로 안산 화랑오토캠핑장에서의 캠핑은 마무리되었습니다  🙈



캠핑 간 당시에 사진을 별로 못찍었는데,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화랑에는 편의점에서 웬만한 물품은 전부 판매하고 있고

화장실 너무 깨끗하구요!❤️

뭐,,, 그냥 너무 좋았어요. 코로나 때문에 한 사이트씩 건너서 예약을 받다보니
소음도 없어서 오히려 좋더라구요!


예약만 가능하다면 무조건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안산시민은 할인도 해주니 무조건 강추강추!!!!👍🏻👍🏻


요번에는 사진이 너무 부실했죠?😭
다음 캠핑때는 사진 어마어마하게 많이 찍어오겠습니다😅

담에 또 만나요~~~🥰


 

2021.02.22 - [여행,맛집,카페/국내여행] - 강원도 양양 바다뷰 호텔 , 낙산비치호텔

 

강원도 양양 바다뷰 호텔 , 낙산비치호텔

안녕하세요~~ 주말부터 날씨가 진짜 봄이 와버린것 같아요ㅠㅠ 너무 좋지않나요..?? 이제는 정말 추위 몇번 안남은것 같아요! 이제 슬슬 봄이 오니 놀러갈 준비 하셔야죠ㅎㅎ 얼른 코로나가 끝나

balmat.tistory.com

2021.02.04 - [여행,맛집,카페/국내여행] - 별이 보이는 강원도 양양 감성숙소 ' FARM 11 '

 

별이 보이는 강원도 양양 감성숙소 ' FARM 11 '

안녕하세요~~!! 저는 저번에 강원도 양양에 놀러갔다 왔는데요!😎 포스팅이 쫌 늦었네요ㅎㅎ;; 코로나때문에 움직이진 못하고, 이참에 힐링이나 하고 오자! 해서 조금더 좋은 숙소에서 묵고 왔

balma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