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카페/국내여행

서산 해미읍성 피크닉 장소로 굿굿~♥

by 내발이찾는맛집 2021. 6. 24.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정말정말 덥지만, 저는 더위를 이겨내고자 더욱 나돌아 다닌답니다ㅋㅋㅋ
(사실 일주일에 한번...)😂

저는 이번에 충남 서산에 위치한 해미읍성에 다녀왔어요🎶🎶

충남 서산은 제 군생활을 바친 곳이기도 하지요 (TMI ...ㅋㅋㅋ)
암튼!! 원래 아무런 목적지 없이 떠난 충남이었는데요.


피크닉할 장소를 서치하다가 해미읍성이라는 곳이 괜찮아 보여서 출동해봤습니다🚗🚗

 



처음에 도착했을땐, 피크닉을 해도 되는 곳인가...? 생각이 들정도로 입구에서는 사람들이 너무 빈손이었던,,,ㅠ
고민하다가 안으로 들어갔는데 웬걸ㅋㅋㅋ

모두가 피크닉갬성을 즐기고 계시더라구요!! 괜한 걱정을 했던것 같아요!🥰

 



해미읍성은 조선시대때 지어진 석축 읍성이라고 하네요.
역사를 너무 몰라서 걱정이에요😭😭

쨋든,,!!

바로 자리를 잡고 의자와 테이블도 세팅을 했습니다ㅎㅎ

 



처음에 큰 나무 밑에 세팅을 했는데, 벌레가 자꾸 떨어지던ㅠㅠㅠ
5분도 채 안되어서, 자리를 옮기고 본격적으로 피크닉을 즐겼습니다🤣

여친님께서 싸오신 도시락을 공개하도록 하죠ㅋㅋㅋ
도시락 싸느라 고생했겠더라구요,,ㅠㅠ

 



이런 저를 향한 마음 영원하길 바라면서 진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하나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네요!!

.
.
.

저희는 해미읍성 내부로 들어오기전에, 과자랑 음료수도 앞에 편의점에서 사가지고 들어왔어요!
주차장 옆에 편의점,화장실 모두 있으니까 참고하세용 !!


날씨는 조금 구름이 꼈었지만, 너무너무 잘 쉬다온 해미읍성,,,

피크닉으로 눈치도 안보이고, 넓직하니 아이들 데리고 와서 많이들 노시더라구요.👍🏻👍🏻
충남 근처에서 피크닉할 장소 찾으신다면 해미읍성 정말 강추합니다ㅎㅎ


간만에 수도권 벗어나서 제대로 힐링하고 왔어요~~

담에 또 가고싶네용ㅎㅎ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하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21.06.08 - [여행,맛집,카페/국내여행] - 안산 화랑오토캠핑장 드디어 예약 성공!! - 캠핑후기

 

안산 화랑오토캠핑장 드디어 예약 성공!! - 캠핑후기

안녕하세요~~ 얼마전 안산에 위치한 화랑오토캠핑장이 다시금 오픈을 했는데요.👏🏻👏🏻👏🏻 코로나때문에 운영을 했다 안했다 반복해서 계속 못가고있던 상황이었어요😭 오픈을하면 예

balma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