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카페/카페,디저트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제이앤제이슨 라운지바 & 카페' *감성주의*

by 내발이찾는맛집 2021. 6. 9.




안녕하세요~!!


날씨가 정말정말 너무너무,,, 더워졌어요....🥵
진짜 햇빛 조심하셔야해요 선크림 꼭 바르시고!!!

올해도 장마가 되게 길거라는 예측이 많은데 그덕에 날씨는 많이 덥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송도에있는 라운지바 겸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위치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위치해있습니다!
되게 의외죠!!



트리플스트리트 마지막동이 D동인가요? 아울렛이랑 가장 먼 동에 위치해있어요! 2층에!😘

여기에 진짜 갬성 쩌는 카페가 있는줄 꿈에도 몰랐습니다👍🏻👍🏻

쇼핑하면서 지나가다가 우연히 들른곳인데,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여러분도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이곳의 이름은 ' jay & jason ' 입니다.

 



입구부터 갬성 느낌 오지 않으시나요?? ㅋㅋㅋ😂

진짜 안으로 들어가면 분위기에 디집니다,,,👍🏻
들어가서 라운지바만 하는줄알고 나오려했는데 카페도 하더라구요!!

바로 착석!!ㅋㅋㅋ

 



가운데는 바테이블이 있고 가장자리쪽에는 카페 및 술마시는 테이블이 정말 잘되어있어요.🥰

조명이 너무 화려해서 사진찍기 좋아하시는분들은 와보시면 '와' 소리 나오실것 같아요ㅎㅎ

 


인테리어도 인테리어지만, 조명 및 테이블 꾸며놓은것도 보면 정말 신경 많이 쓴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의자도 정말 편하고 테이블간 간격도 멀어서 되게 프라이빗한 느낌 들더라구요.

저희는 카페를 즐기려고 간거라, 티 한잔이랑 음료 한잔 주문했어요!

 



차는 밑에 초하고 같이주셔서 따뜻하게 마실 수 있었구요!

 


음료는 시원한걸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음료나 차나 맛있더라구요😊😊

잔도 너무 갬성있지 않나요?? 너무 마음에 드는 부분,,,😍

 



바테이블에서 칵테일 드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저녁되니까 이렇게 라운지바를 위해서 조명이 바뀌는데, 정말 예쁘죠!?😍
다음에는 무조건 술마시러 와보고 싶더라구요.

코로나만 아니면 새벽까지 달려달려!!! 할텐데, 너무나 아쉽습니다,,,
(나도 칵테일 좋아하는데ㅠㅠㅠ)


제가 전날에 복통과 열을 호소했던 날이라, 점심이고 저녁이고 맛있는걸 먹지도 못해서
배가 너무 고픈 상태라 우울해져 있었는데....

 



에라 모르겠다 하고 크로플을 주문했어요.... 너무 맛있어보여서 참을수가 없었네요..😭😭

진짜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네!!! 실제로도 정말 맛있습니다ㅋㅋㅋ
제가 크로플 진짜 좋아하거든요!❤️❤️

아이스크림까지 정말 환상의 조합이에요,,,
맛도 좋은데 예쁘기까지하니 기분도 좋더라구요ㅎㅎ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하고 트리플스트리트는 정말 많이가는곳 중 한 곳인데요.
그렇게 많이다녔어도, 제이앤제이슨 카페가 있는줄도 몰랐네요...

이렇게 좋은곳을 말이죠!!!!

근처 거주하시는분들이거나, 송도에 들르시는 분이라면 정말 꼭 가보시길 추천드릴게요!

갬성은 갬성대로, 맛은 맛대로 너무 만족스러웠던 곳이였어요!!!


무조건 강추강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