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카페/카페,디저트

안산 중앙동, 새로생긴 사진찍기 좋은 카페 - 웁스어데이지

by 내발이찾는맛집 2021. 6. 17.





안녕하신가요오~~~

 


날씨가 정말정말 더워지고 있어요...
물도 많이 드시고, 햇빛도 조심하세용😭

저는 지인이 선스프레이를 한박스 선물받았다고, 저한테도 나눠주셔서 정말 잘 쓰고 있어요ㅎㅎ
여러분도 선크림 잘 바르셔서 올 여름 잘 나시길 바랄게요!!!🙏🏻

.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안산 중앙동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롯데백화점 신관에 새로운 카페가 생겼다고 하더라구요!
안산 중앙동이 제 나와바리인데, 꼭 가봐야하지 않겠습니까!!!🤣🤣

바로 고고싱 달려갔어요ㅎㅎ

카페의 이름은 'oops-a-daisy' 입니다.

 



웁스어데이지는 꽃과 나무가 엄청나게 많아요!!
옆쪽에는 꽃들도 판매하고 있고, 정원같은 곳들도 마련되어있어서
커피마시면서 즐길수도 있습니다👏🏻👏🏻

 



공원에 온 느낌이기도 하고, 넓찍해서 아이들데리고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혹시라도 시끄러운 곳 싫으시면 실내쪽로 와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ㅎㅎ

 



저도 실내에서 있었지만, 실내도 정말 좋거든요! 실내나 실외나 다합치면
평수도 꽤 되는 카페인것 같아요. 공기도 좋고 뷰도 좋고~

 



한쪽에는 자작나무 가든이라고 해서, 좌석도 여러개 있는 좋은 공간도 있답니다!!
여기서 먹으려고 했는데, 운좋게 안쪽에 좋은소파자리가 나서ㅎㅎ....

역시 편한게 최고죠...ㅋㅋㅋ

 



웁스어데이지에는 많은 화분하고 꽃들이 진열되어 있기도 합니다!
물론 구매도 가능한것 같더라구요.

 



꽃다발도 있고, 여러가지 꽃송이들도 있으니 누군가에게 선물할일 있으면 여기서 구매하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가격표는 아래에 있습니다ㅎㅎ!!

 




.
.
.

 



이제는 구경 그만하고, 메뉴를 시킬차례ㅎㅎ
메뉴는 다양하지는 않습니다.
기본적인 메뉴들이 갖춰져있고, 베이커리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것 같더라구요.

 



케이크들이 정말 맛있어보였어요,,,
케이크는 안먹었었는데, 나중에 너무 후회됐어요😭😭나올때 생각났다는...

 



요기는 케이크 바로 뒤쪽에 빵들 파는 공간인데요!
빵도 종류가 꽤 되는것 같습니다

맛도 있어보이구요ㅎㅎ
카페가 넓고 커피종류가 많지 않은 대신 이런저런 다른 장점들이 많은 것 같아요.

 



베이커리들과 같이 진열되어있는 쨈과 쿠키도 구매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용~~!!
쿠키는 선물하기도 좋게 선물상자같은 곳에 판매하더라구요!!

 



주문한 음료는 시원하게!! 직접 고른 빵은 따뜻하게!! 금방 나오더라구요ㅎㅎ
나오자마자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대부분 음식을 맛있게 먹긴하지만, 빵도 맛있고 커피도 잘하더라구요!
완죤 뷰맛집 커피맛집...



포스팅이 길어지는만큼, 이 카페가 이것저것 볼거리도 많고 좋은 카페라는 증거 아닐까요??
볼거리는 정말 많습니다ㅋㅋㅋ🤣
저도 꽃이나 나무를 좋아하다보니 더욱 좋은기억만 있는것 같아요.

안산 중앙동 롯데백화점에 이런 카페가 생길거라곤 생각을 못했네요.
백화점은 백화점인데, 아울렛느낌이라ㅋㅋㅋㅋ...
(안산 시민분들... 공감하시나요...)


쨋든ㅎㅎ 안산 중앙동에 오실일 있으면 들르면 너무 좋을 카페입니다!
안산에 예쁜카페가 생각보다 많이 없는데, 보물 찾았네요👍🏻👍🏻

여러분도 좋은곳 알고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공유좀 합시다!!

저는 다음에 또 좋은곳 찾아서 포스팅하도록 할게요ㅎㅎ~~~

 

 

 

2021.05.28 - [여행,맛집,카페/맛집] - 안산 중앙동 초밥 찐맛집... '지수사' 핵강추!!

 

안산 중앙동 초밥 찐맛집... '지수사' 핵강추!!

안녕하세요 이제는 날씨가 정말 여름이에요,,,🥵 낮에는 정말 햇빛받고나면 추욱 늘어지는것 같아요. 물 많이 드시고, 건강관리 유의하세요ㅎㅎ 오늘은 안산 중앙동에 위치한 초밥 맛집을 소개

balma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