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신발리뷰

[스니커리뷰] 에어 조던1 하이 OG '코트퍼플'

by 내발이찾는맛집 2021. 6.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품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요즘 나이키 드로우가 핫한만큼 저도 엄청나게 많은 응모에 참여하는데요.

 

이번에 제가 당첨이 되었습니다 !!!!!!!!!!🤭🙈🥰😍


AK수원점에서 당첨이 되었구요!

제품은 '에어 조던 1 하이 OG 코트퍼플' 제품입니다!

 



저는 기존의 에어 조던1 하이 OG 코트퍼플 제품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번 제품은 우먼스로 나온 코트퍼플로, 다른 제품입니다.

이름이 같아서 헷갈릴 수 있을것 같네요..

 



이번 조던의 박스는 화이트컬러에 보라색으로 나이키로고와 스우시를 나타낸 박스에요.
보라색재질이 반들반들 빛나는게 너무 예쁘지 않나요??

박스만 보고 반해버렸잖아요,,,

 



이번 코트퍼플은 박스와 같은 색상으로 화이트를 메인으로 보라색포인트를 준 신발입니다!
저는 화이트를 메인으로 한 신발을 잘 신지 않는데요.
😱
이번에는 당첨된 제품이니, 잘 신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혀부분은 조던1 코즙제품과 같은 얇은 가죽이에요.
저는 도톰한 오리지날 가죽이 좋은데,,,ㅠㅠ 아쉽네요.

 



보라색부분의 안감과 바깥쪽 재질이 다른것 보이시나요?
안감이 사틴재질로 되어있어서, 관상용으로 되게 예쁜것 같습니다ㅎㅎ

바깥부분은,,, 광나는 재질이라 솔직히 불호긴 해요ㅠㅠ

 



그러나 신발 전체적으로 보면 매력적인 신발인것 같아요!
보라색을 좋아하는 한사람으로써, 예뻐해주도록 하겠습니다!!
(리셀가는 저렴쓰,,,,,)😭


다음에는 더 예쁜 신발 될거라고 믿고 응모 열심히 하겠습니다ㅎㅎ
우리 같이 또다시 응모 달려봐요~~~!!!

2021.06.02 - [제품리뷰/신발리뷰] - [신발리뷰] 에어 조던 1 하이 OG ' 코트퍼플 '

 

[신발리뷰] 에어 조던 1 하이 OG ' 코트퍼플 '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 찾아오시는 분들은 스니커를 사랑하시는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해요~ 저 또한 신발을 엄청 좋아하는데요. 신발을 정말 컬렉하는 분들처럼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취미

balmat.tistory.com

2021.05.19 - [제품리뷰/신발리뷰] - 조던1 콜라보 대장 , '조던1 x 유니온 블랙토' 솔직리뷰

 

조던1 콜라보 대장 , '조던1 x 유니온 블랙토'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쓰게된 리뷰입니다ㅎㅎ 오늘 너무 더웠어서, 집에와서 침대에 앉아 이렇게 블로그글 쓰는것조차 너무 행복하게 느껴지네요ㅎㅎ (이모티콘 생긴거 처음써보

balma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