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신발리뷰

이제는 스테디아이템, 뉴발란스 327 '블랙 화이트' 솔직리뷰

by 내발이찾는맛집 2021. 6. 28.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해볼 제품은 제목에서 보셨다시피 뉴발란스 327 제품입니다ㅎㅎ

길거리에 돌아다니다보면 이제는 정말 많이 보이는 뉴발란스 327인데요.

색상이 정말 여러가지로 출시된 탓에 은근히 겹치지 않는 신기함(?)을 볼 수도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색상은 그레이 색상, 여성분들은 문빔색상입니다.
가격도 가장 비싸네요😄

제가 오늘 리뷰할 제품도 아마 인기있는 색상 중 한가지로 자리매김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제가 여태까지 뉴발란스 327 제품을 실제로 많이 봤는데요.

한줄로 평해보자면

 

퀄리티가 너무 똥이다....



일단 스웨이드제품들은 스웨이드가 나이키 x 카시나 덩크만큼 안좋은 스웨이드였구요.
본드칠도 그대로 보이는 경우가 대다수였던것 같습니다.

그래도 정말 인기가 많은 이유는, 오랜만에 뉴발란스가 정말 예쁘게 잘 뽑은 탓이였죠ㅎㅎ

제가 이번에 리뷰할 제품 또한 퀄리티가 상급은 아니지만, 스웨이드만큼은 고급스러워졌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함께 제품 보러 가실까요!?



저는 뉴발란스 공홈에서 주문을 했구요. 박스는 기존 뉴발란스 박스와 같습니다ㅎㅎ
원래 60사이즈를 신는데, 반업해서 65사이즈를 주문했어요!!

 



기존의 블랙색상은 끈도 블랙, 신발 바깥면과 안쪽면이 전부 블랙이고
여러방면에서 어두운색상만 사용했다고 볼 수 있어요.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번 블랙/화이트 제품은 끈도 흰색으로 포인트, 신발 안쪽면 또한 화이트로 포인트를 줘서
기존 제품보다 훨씬 예쁜것 같습니다.🥰👏🏻

정가도 139,000원으로 더 비싼 제품이네요ㅎㅎ

 



신발보고 우와소리 났습니다. 사실 뉴발란스 327 좋아하지 않는 제품인데요.
이번거는 정말 잘 만들었더라구요. 색상 조합이 너무 좋아요ㅎㅎ

왜 이런 기본 색상조합을 이제야 출시했는지,,,

 



스웨이드 또한 좋은것 보이시나요?
보풀 일어난듯한 스웨이드가 아닌,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깔끔한 스웨이드를 사용했어요.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네요ㅎㅎ👍🏻👍🏻

 



전체적으로 보면 혀탭의 파란색 뉴발란스 로고도 포인트가 되어서 더욱 예쁜 것 같아요.
중창 색상도 살짝 아이보리색상을 넣어서 더 상위(?)모델의 자태를 뽐내네요ㅎㅎ
(나이키 따라하는건가....)



기대 안하고 사봤지만, 그래서인지? 너무나 예쁘게 보이고 정감이 가는 뉴발란스 327 블랙/화이트였습니다.

뉴발란스 327 모델을 구매 예정이라면, 이번 제품 너무나 강추드립니다.
그레이 색상이나 씨솔트 색상도 인기가 정말 많지만,
그들과 함께 3대장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그만큼 추천해드리는 색상이니까 꼭 참조해주세요!!ㅎㅎ



이번 글은 좀 생각나는대로 막 쓴것 같은데요ㅋㅋㅋ

앞으로는 더욱더 글 퀄리티에 신경써보도록 하겠습니다....ㅠㅠ
(글쓰는 재주가 없어서 죄송....)

 

 

 

2021.06.16 - [제품리뷰/신발리뷰] - [스니커리뷰] 에어 조던1 하이 OG '코트퍼플'

 

[스니커리뷰] 에어 조던1 하이 OG '코트퍼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품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요즘 나이키 드로우가 핫한만큼 저도 엄청나게 많은 응모에 참여하는데요. 이번에 제가 당첨이 되었습니다 !!!!!!!!!!🤭🙈🥰😍 AK수원점에서

balmat.tistory.com

 

2021.06.14 - [브랜드 스토리&소개] - 브랜드 소개&스토리 - 메종 마르지엘라

 

브랜드 소개&스토리 - 메종 마르지엘라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봤는데요!! 바로 브랜드 스토리&소개 라는 카테고리에요~!! 브랜드마다 추구하는 방향성이 있고, 컨셉 및 상징성이 있잖아요. 브랜드와 얽힌

balma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