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연예인/코디&착용샷

MSG워너비의 대표 패션선구자 - 이동휘 데일리룩

by 내발이찾는맛집 2021. 7. 13.





안녕하세요!!


요즘 놀면 뭐하니가 굉장히 유행이죠?

음원시장에서 MSG워너비가 휩쓸고 있는것 같습니다👏🏻🎶
들어보니, 그 이유를 알것 같더라구요. 노래가 되게 좋아요!

오늘은 그 MSG워너비 안에서의 아마, 대표적인 패션선구자가 아닐까 생각하는

'이동휘'님의 데일리룩을 소개합니다.

 



본명 이동휘
생년월일 1985년 7월 22일
소속사 키이스트

예전에도, 지금도 마초캐릭터로 항상 인기를 끌었던 영화배우입니다.

반쪽은 영화배우, 반쪽은 패션모델같은 느낌이 드는 배우입니다ㅋㅋㅋ
개성이 너무 강한 배우라 개그맨같은 느낌까지 드는것 보면 정말 연기를 잘한다는 생각도 드네요.😆

옷을 정말 잘 입는다고 유명한 이동휘님 데일리룩 감상 한번 해보실까요??

 



첫번째 사진부터 정말 강렬한 인상을 주는 패션을 하고 계시네요.🤣
체크패턴의 가디건베이지색 면바지 그리고 브라운 구두(?) 매칭이 저는 상상할 수 없는 매칭이네요.

저는 스트릿패션을 좋아하는 터라, 요런 패션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하는데요.😭

연예인분들의 데일리룩을 소개하려면 저만의 공부도 어느정도 필요할 것 같네요🙏🏻

저런 까아아아만 선글라스는 정말 강렬하네요,,,

 



어떤 그림인지는 모르겠으나, 그림도 좋아하시는것 같은 이동휘님입니다.

코디의 매칭이 정말, 일반인이 하기 어려운 코디를 잘하시는것 같아요.
일반인이나, 온라인 스타들을 보더라도 거의 비슷한 패션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이동휘님은 자신만의 코디를 소화하는게 정말 멋있고 대단한것 같네요.👏🏻

배우인만큼 비율도 따라주는게 아닐까요? ㅠㅠ 선천적 능력...😄

 



보통 패션에 과감한 분들 보면, 비니나 버킷햇정도 착용하시는데
페도라 착용하는 분들은 거의 보기 힘들잖아요.

연예인 버프를 받은건지, 정말 어울리기 힘들고 소화하기 힘든 페도라를 착용해서
남성미도 느껴지고 세련됨까지 느껴지네요.

 



마치 선글라스가 몸에 박힌것 마냥, 사진마다 선글라스를 쓰고 있네요ㅋㅋㅋ
사진을 골라도 이런것만,,,🤣

그만큼 선글라스를 사랑하신다고 하네요.
이번 룩은 좀 일반적인 룩같지만, 포인트가 강한 코디인것 같아요.

경량패딩이지만, 쉽게 볼 수 없는 일자 패턴의 경량패딩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화려한 색감의 스카프로 포인트를 준게 정말 멋있네요.

연예인분들 데일리룩 감상할때마다 항상 놀랍네요,,,
코디가 골라주는것도 아닌데, 저런 코디를 입을 수 있다는게 부럽습니다.

 



마지막 코디인데요.

가장 일반인들이 따라할 수 있는 룩이지 않나 싶습니다.

그레이색상의 셋업에 체크반스, 그리고 주황색 볼캡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요즘은 와이드팬츠가 훨씬 인기있고 유행이라고 말씀을 드린적이 있는데요.👍🏻
셋업을 입을때 바지뿐만 아니라, 상의까지도 오버사이즈를 선택해서

신발이나 모자로 포인트를 주면 좀더 트렌디한 느낌을 주는것 같습니다.
(무턱대고 오버사이즈만 골라입으면 ㅠㅠ,,, 절망)


출처 : https://www.instagram.com/dlehdgnl/


제가 준비한 이동휘님 데일리룩은 여기까지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항상 이동휘님 포스팅 하고싶었는데, 지금까지 미뤄졌네요ㅎㅎ🙏🏻
그래도 한창 MSG워너비로 핫할때 올리게되어서 한편으로는 다행이기도 합니다.

항상 마초캐릭터로 웃음을 주는 영화배우, 이동휘님 앞으로도 별탈없이 롱런하는 배우가 되기를 응원합니다.

 

2021.06.29 - [셀럽&연예인/코디&착용샷] - 에이핑크 손나은의 손나예쁜 데일리룩♥

 

에이핑크 손나은의 손나예쁜 데일리룩♥

안녕하세요~~ 오늘은 과거에도 그랬고, 현재도 손나예쁜... 에이핑크의 손나은님의 데일리룩을 감상해보려고 해요~ 누구나 인정하는 미모를 소유한 분이시죠. 더해서 어떤 옷도 소화할 수 있는

balmat.tistory.com

2021.06.07 - [셀럽&연예인/코디&착용샷] - 연예계 패션으로 한이름 하는 '펜트하우스의 봉태규' 데일리룩

 

연예계 패션으로 한이름 하는 '펜트하우스의 봉태규' 데일리룩

안녕하세요~~~ 오늘은 패션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이분은 빼놓을 수 없죠?😍 바로 '봉태규'님의 데일리룩을 살펴보려고 해요~~~ 봉태규님 프로필 한번 볼까요? 본명 : 봉태규 생년월일 : 1981년 5월

balma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