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연예인/코디&착용샷

남친룩의 정석, 주우재 코디♥

by 내발이찾는맛집 2022. 6. 29.

 

 





안녕하세요~~


입었다 하면 어떤 룩이던지 남친룩으로 만들어 버리는 장본인이죠,,

오늘은 주우재님의 코디를 즐겨볼거에요!!!

 


프로필

본명 : 주우재
생년월일 : 1986년 11월 28일
소속사 : YG엔터테인먼트

주우재님 YG였던건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 )

요즘 유튜브로 진짜 잘되고, 방송에서도 정말 승승장구하고 계신데요.

실제로 많은 분들이 주우재님 코디를 참고하려고, 착용샷을 많이들 찾으시더라구요!
저도 방송에 나오시는 것 볼 때마다 '아, 정말 본인만의 스타일이 있구나' 라고 생각이 드는 모델인 것 같습니다.

.

그럼 착용샷 감상해볼까요?

.

 


누군가는 조거팬츠나 스트링팬츠가 한물 갔다고 하지만, 여러 룩들을 보면 그런 생각 싹 사라지는 것 같습니다🤩🤩


검정색 트러커자켓에 어쩌면 치노팬츠나 슬랙스를 매치많이 하셨을 것 같은데, 스트링팬츠로 스트릿,댄디 모두 챙기면서
꾸안꾸 느낌 제대로 보여준 것 같네요.

 

 


지금은 아주아주,,, 더운 날씨이지만 우리 함께 시원해지자는 의미로,,, 한겨울의 사진을 🤣🤣

요즘은 겨울에 롱패딩이 너무 자연스러워져서, 다시 숏패딩을 많이들 찾고 계신데요.


주우재님은 이미 숏패딩에 헤드폰까지 섭렵하셨었네요. (요즘 헤드폰 진짜 트랜드,,,,!!!)👍🏻👍🏻

 

 


주우재님은 보통 조던 많이 안신으시던데, 조던도 가뿐히 소화하신다는 걸 입증시켜주시네요.😎

후드있는 옷을 되게 좋아하시는 것 같은데, 코트에 후드 매치하는건 진짜 국룰인 것 같습니다🥸

 

 


주우재님은 키도 크고 마르셔서 옷태가 사기인 수준이죠🤭🫢


이런 몸매를 가지신 분들은 셋업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너무 붙는 팬츠가 아닌 주우재님처럼 약간 여유있는 세미와이드팬츠를 매치해주면 마른 몸매를 조금 보완해줄 수 있는 것 같아요.
저의 베스트샷은 셋업입니다!!! 진짜 너무 예쁜 것 같네요 저도 다음에 도전!!🤣

 


여름에 주우재님 패션보면 가장 보편적인? 룩인 것 같아요.

레터링 or 캐릭터 들어간 베이직한 컬러의 티셔츠 + 청바지
요즘은 사진처럼 색들어간 선글라스로 포인트 많이 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선글라스가 요즘은 정말 보편화가 많이 되어서 트랜디함+세련됨 묻히기에는 정말 좋은 아이템이에요.

강추강추!!

 


사진 살펴보다보면 주우재님은 정말 그 캐쥬얼 + 스트릿함을 어우러지게 코디 정말 잘하는 것 같지 않나요?

사실 옷걸이가 사기수준이라, 모든 룩이 어울리는 거겠지만... 코디를 정말 잘하는 것도 사실이니까요!
정말 꾸안꾸룩의 정석인 것 같습니다.

모든 룩이 편해보이고 자연스러워서 남친룩이라고 많이들 부르는게 아닐까 싶어요.

얼른 가을이 와서 저도 이것저것 따라해보고 싶네요ㅎㅎ




제가 준비한 착용샷은 여기까지입니다~~

지금보다 더 방송에서 자주 뵙길 바라는 주우재님이였습니다ㅎㅎ~~~


 




2021.06.29 - [셀럽&연예인/코디&착용샷] - 에이핑크 손나은의 손나예쁜 데일리룩♥

 

에이핑크 손나은의 손나예쁜 데일리룩♥

안녕하세요~~ 오늘은 과거에도 그랬고, 현재도 손나예쁜... 에이핑크의 손나은님의 데일리룩을 감상해보려고 해요~ 누구나 인정하는 미모를 소유한 분이시죠. 더해서 어떤 옷도 소화할 수 있는

balma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