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잡다한 일상이야기/애드센스 및 티스토리 후기

구글 애드센스 어떻게 합격했지...!?

by 내발이찾는맛집 2020. 12. 31.

 

 

 

 

 

 

안녕하세요 ㅎㅎ !!

 

 

 

저도 이런글을 쓰기까지 이렇게 빨리올 줄 몰랐네요!!!
감격...🤭🙏🏻

 

 

 저도 드디어 애드센스 심사에 통과했거든요...!!

 

 

많은 분들이 합격하시지만, 저는 이미 한번 떨어진 기억이... ㅠㅠ

있기때문에 더 간절했던 것 같아요.

 

저는 처음에 애드센스 심사를 블로그 5일차쯤에 신청을 했는데요ㅋㅋㅋㅋ(무슨 자신감...?🥶)

결과는 한 15~17일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하지만 광탈.....

 

 

이유는 컨텐츠 주제 없음 이었어요.😭

 

 

신청한 날짜까지 종합해서 심사를 하는건지, 심사하는 날 업로드된 것까지 확인해서 심사하는 건지는

잘 모르겠으나

.
.
.

심사 떨어지고나서

다음날 바로 다시 신청했는데 며칠 안걸려서 바로 승인났네요!!🤭🤭👍

 

제 경험담만 보면, 심사하는날 기준 포스팅되어있는 것만으로 판단하는 것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블로그를 시작할때부터 '신발'이라는 메인 주제를 가지고 시작을 했는데요.

 

처음에 '컨텐츠 주제 없음'이라는 이유로 승인 거절을 당했을때 너무 절망적이었어요.😔⚡️

 

 

'전문성이 없어서 거절당했나?'

'내용이 너무 부실한가?'

'돈이 안되는 주제라서 그런가?'

 

 

별 생각이 다 들더라구요.

 

애드센스 심사에 통과하는 기준 및 팁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블린이였기 때문에

당황스럽고 그랬는데, 다음날 신청해서 바로 승인난 것을보면

 

제가 너무 빨리 신청한 탓이 큰 이유였던 것 같고

 

블로그 포스팅 내용에 대해서는 크게 관여받지 않는것 같았어요.

 

 

왜냐하면 제 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문성도 없고

다른 파워블로거분들처럼 완벽하게 정리가 되어있지 않거든요ㅠㅠ....😉ㅎㅎ

 

 

심지어 1일 1포스팅 기준으로 했어도 블로그 개설한지 20일정도?였고

글도 20~25개 가량밖에 되지 않았어서요.

 

 

심지어 하루 방문자 수는 정말 다른분들에 비해서 엄청 적었습니다.. 지금도 적구요ㅠㅠ 

여러분... 방문자수 늘리는법좀 저도 알려주세요ㅋㅋㅋㅋ

 

 

 

제 상황 보시면 어느정도 희망이 생기시지 않나요?ㅋㅋㅋㅋ

 

다들 구글 애드센스 심사를 엄청 어려워하시는데,

자랑이 아니라 생각처럼 어렵지 않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꾸준히 포스팅하고, 자기 나름 어느정도 노력만 기울이면

여러분도 충분히 쉽게 승인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포기만 하지마세요!! 승인나면 기분이 이렇게 좋은걸요ㅎㅎ

같은 기분 꼭 겪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여기서 반전... ㅋㅋㅋㅋ

 



애드센스 합격하고나서 하루에 100원이라도 벌렸으면 좋겠다 싶었지만,

현실은...ㅋㅋㅋ

 

 



아...아니... 3일동안 10원...!?🤬🤬

 

 

그래도 수익(?)이 나는걸 보면

내 똥글들도 가치가 있는거구나하는 생각에 기분이 너무 좋으면서도 애매...ㅎㅎ🤣🤣

 

 

합격한 뒤에 광고에 대해서 유튜브도 찾아보고, 다른 플랫폼들도 찾아봤는데

초보인지라 너무 어렵네요...

 

 

쉽게 잘 알려주는 유튜버나 티스토리 내에서 볼 수 있는곳 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요ㅠㅠ😭

 

 

저번 주말에는 책방가서 블로그 관련 도서도 구매했는데,

읽어보고 좋은정보 있으면 조만간 포스팅하겠습니다ㅎㅎ

 

 

좋은정보는 공유해야하니까요!!

 

저한테도 공유 많이 해주실꺼죠??ㅎㅎ

 

 

코로나 조심하시구요. 2020년의 마지막인데, 마무리 잘 하시고 활기찬 새해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