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스토리&소개

불이 붙고 있는 브랜드, 메종 미하라 야스히로

by 내발이찾는맛집 2022. 7. 1.



 




안녕하세요.



요즘 엄청나게 뜨고 있는 브랜드죠.

아, 사실 이미 뜬 브랜드이기는 하나, 요즘 불이 화르륵 붙고있다고 표현하는게 맞겠네요!

'메종 미하라 야스히로' 입니다!


이 브랜드는 창립자인 미하라 야스히로의 이름을 따서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1972년생이며, 1996년에 신발 디자이너로 패션업계에 뛰어들었다고 해요.

사실 미하라 야스히로는 미술 전공자이고, 첫 시작으로는 신발 그리고 이후에는 패션으로 뻗어나게 되었습니다.

 


그가 추구하는 방향은 해체와 재창조라고 해요.

옷을 제작할때 평면에서 시작하는 것이 아닌, 실제로 어떤 형태일지 생각하고,만져보고,판단하는 식이라고 합니다.👏🏻

(저는 사실 어떤 얘기인지 이해가 안되네요 ㅠㅠ 이런 문외한,,,)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메종 미하라 야스히로가 추구하는 방향은 어렵고도 어렵더군요.

쉽게 보면 우리가 흔히 말하는 '래플리카' 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깊이 파고들면 또 복잡미묘한,,, 그런게 있더라구요.
🥸


올해 들어서는 GD가 미하라 야스히로의 신발을 굉장히 즐겨 신고있는데요.

리셀가격도 그만큼 계속 치솟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재미있는 점은, GD와 친분이 있을 것 같은데

의외로 가수 김동률님과 개인적인 친분이 있다고 합니다 ( 형이 왜 거기서 나와....? )🤣🤣


미하라 야스히로의 아내와 동문이라고 하네요ㅋㅋㅋ 신기방기...


.
.
.


미하라 야스히로는 5년전에 분더샵 패션위크에 참석한 이후로 한국에서는 활동한 적이 없는 것 같아요.

한국에서의 미하라 야스히로 인기를 알고 계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분더샵 패션위크때도 온전히 한국팬들을 만나고 싶어서 왔다고 해요.

또한 자국인 일본보다도, 한국인들의 패션에 도전적인 정신이 가득하다고 칭찬도 많이 했는데요.

칭찬하셨으면 한국에서도 신발 판매좀 해주십쇼😭😭!!!!

 



2021.06.14 - [브랜드 스토리&소개] - 브랜드 소개&스토리 - 메종 마르지엘라

 

브랜드 소개&스토리 - 메종 마르지엘라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봤는데요!! 바로 브랜드 스토리&소개 라는 카테고리에요~!! 브랜드마다 추구하는 방향성이 있고, 컨셉 및 상징성이 있잖아요. 브랜드와 얽힌

balmat.tistory.com

2021.07.02 - [브랜드 스토리&소개] - 편한운동화의 상징 '뉴발란스'의 브랜드 스토리

 

편한운동화의 상징 '뉴발란스'의 브랜드 스토리

안녕하세요~~ 날씨가 정말 많이 덥네요,,, 곧 장마가 온다고 하니 준비 단단히 하자구요ㅎㅎ 장마가 끝나면 엄청난 더위가 찾아오잖아요~~ 😭😭 저번에는 '메종 마르지엘라'의 브랜드 스토리를

balma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