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그 외

뽐뿌와서 구매해버린 아이패드 에어5세대+케이스+종이질감 필름 리뷰😍

by 내발이찾는맛집 2022. 7. 8.

 




 



왜인지 모르겠는,,, 갑자기 아이패드뽕에 빠져버렸습니다...



결국 바로 당근에서 매물찾기 스타트 👉🏻👉🏻

아이패드 에어5세대 스페이스 그레이 64GB WIFI 발견✌🏻


차타고 20분거리길래 바로 달려갔습니다😂



혹시,,,, 당근...🥕🥕이세요..?

판매자분은 선물 받으셨는데 안 쓴다고 판매하는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당장 뜯어보러 집으로!!



와,,, 뽁뽁이만 뜯었는데 설레요. 심장아 나대지 마,,🤫

아이패드 4세대와의 차이점은 뒤판에 Air 레터링 부분뿐이라고 하더라고요 ^_^;;

자 오픈해볼게요~ 갑니다잉

 



두둥,,,,🫣🫣

 

 


애플마크 없어서 깜놀했는데, 화면이 위로가게 포장이 되어있네요!
💝

 

 

전원 켜주고 기기 연결 바로 해줘버리기~~
인사도 한번 해주고~~

 


아이폰하고는 다르게 센스있게 충전기...를 주네요😂😂😂😂
(애플 환경 생각 안 하네 ㅡㅡ...)

저는 유튜브, 넷플릭스, 인강 등 영상 위주로 보려고 샀고요!

추가로 블로그도 아이패드로 하면 편하다고 하길래, 질러봤습니다😊

나댄거죠 뭐,,,ㅋㅋㅋㅋㅋ

 

 



필름은 종이질감 필름을 구매했는데, 확실히 애플 펜슬이 있을때 더 좋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여.

저는 신지모루꺼를 거의 만원정도 주고 구매했어요!




케이스는 케이안 폴리오 케이스를 구매했어요!

안쪽은 스웨이드 처리되어있어서 충격흡수에 좋을 것 같고요!👍🏻

일단 저는 디자인이 예뻐서 구매했어요!

심플 이즈 베스트,,,

자 이제….




맥북,,, 기다려.... 너만 남았다...




 

2020.12.22 - [제품리뷰/그 외] - 올해의 핫 아이템 , 아이폰 12 pro 그래파이트

 

올해의 핫 아이템 , 아이폰 12 pro 그래파이트

안녕하세요!!✋🏻✋🏻✋🏻 이제 코로나가 엄청나게 늘어난 상태로 줄어들 생각도 안하고 있네요😭😭 정말 내년 말까지 가려는건지 , 두렵네요.🥶 얼른 백신이 나와서 아픈사람 없이 코로나

balmat.tistory.com

 

2021.03.12 - [제품리뷰/그 외] - 완판행진의 주인공, 애플워치 SE 스페이스그레이 44mm구매 리뷰

 

완판행진의 주인공, 애플워치 SE 스페이스그레이 44mm구매 리뷰

안녕하세요~~ 얼마전 제 생일날 너무 과분한 축하를 받았습니다😍 짝꿍에게 생일선물로 소니 헤드폰도 선물받고ㅎㅎㅎ 친형한테는 애플워치를 선물받았습니다. 원래는 전자기기에 많은 관심

balma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