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이야기 + 추천

한정판신발추천(1)

by 내발이찾는맛집 2020. 12. 3.

 

 

 

안녕하세요~오늘도 날씨도 춥고, 어제는 코로나도 500명을 다시 돌파했다고 하네요ㅠㅠ..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몸조리 꼭 단디 하셔야 합니다!!! 

 

 

이제 두번째 글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ㅎㅎ

저번에 신발의 본질에 대해서 말씀드리고, 제 블로그에 대해서 짧게나마 소개드렸는데요.

여러 사람들이 각각의 용도에 따라서 신발을 구매하시고, 신으시는데 그 용도별로

신발을 한번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신발을 사랑한지 몇년되었는데 

한정판도 좋아하고, 편한신발도 좋아하고, 패션화도 좋아합니다.

엄청 많은 신발들을 신어보진 않았지만 , 그래도 좋아하는만큼 여러가지 신발도 신어보려고 노력중입니다 !!

저도 많이 부족하니... 저한테도 많은 정보 공유해주세요ㅎㅎ

 

 

오늘은 한번 한정판 신발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스니커가 우리나라에서 엄청 떠오르고있는 주제죠!

 

 저도 제일 좋아하는게 한정판 신발들인데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신발은 조던1 모델입니다!

나이키 제품을 제일 좋아하는데 , 편한신발을 찾을때는 나이키가 항상 뒷전으로 ....ㅎ;;

 

나이키는 확실히 마케팅을 엄청 잘하는 것 같아요. 사람들 열광하는 모습 보면 후덜덜합니다..(저포함...내돈...ㅠ..)

 

나이키에서 주력으로 판매하는 한정판 신발은

 

 

조던1 모델
덩크 모델
조던4 x 유니온 모델    (콜라보모델)

 

 

등이 있습니다.

 

아디다스나 뉴발란스 등등 인기있는 한정판신발들도 콜라보모델이 가장 많습니다.

그게 스니커매니아들의 눈을 사로잡는것 같아요.

 

이런 한정판신발들은 발매날짜가 정해져있고, 발매매장도 정해져있습니다.

(일반 매장에서는 거의 판매하지 않는경우가 많아요!)

어떤곳은 선착순, 어떤곳은 응모를 해서 당첨이 되어야지만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당첨이 되나 선착순으로 구매를 하나, 인기많은 제품은 구매를 하자마자 적게는 2배 많게는 10배넘게도 가격이 뛰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매기회가 없으면, 높아진 가격으로 구매를해야 ...ㅠㅠ;;

(슈테크에 관한 이야기는 다음에 한번 제대로 다루겠습니다.ㅎㅎ)

 

 

매니아들 사이에서 이런 발매정보를 다루는 곳들이 여러곳 있는데 , 예를들어 , 네이버 카페나 각종 SNS에서 다루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런 곳에서 미리 발매정보를 얻어서 , 한정판 신발을 손에 넣을 수 있도록 준비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돈이 벌릴 수도 있고, 시선을 사로잡으며 예쁘게 신으실 기회도 생길 수 있잖아요!

은근히 모아놓고 가만보면 기분 엄청 좋아집니다ㅎㅎ 소장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신발에 맞게 코디하는 재미도 있으니, 자기 취향에 맞는 한정판 신발 얻어서

신어보시길 바랍니다!!!

 

 

 

블로그를 시작한지 2일차라 그런지 , 글쓰는게 만만치 않네요ㅋㅋㅋㅋㅋ....

여러분..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이 있었는진 모르겠네요.

 

앞으로 계속해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다음에는 발이 최대한 편안한 신발들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제가 가지고 있는 신발들도 소개드리고 싶네요... 처음이라 그런가 쓰고싶은 글이 너무 많아요 ...

시간내서 전부다 알려드릴거에요!!! 다음에봐요 !!!  뿅!

 

 

 

 

'신발이야기 +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품신발추천(3)  (0) 2020.12.05
편한신발추천(2)  (0) 2020.12.04
신발이야기  (0) 2020.12.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