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이야기 + 추천

명품신발추천(3)

by 내발이찾는맛집 2020. 12. 5.




안녕하세요~~ 내발이찾는맛집의 발맛입니다!!

 

저번에는 한정판신발과 편한신발들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어요.

오늘은 잘나가는 , 그리고 트렌디한 명품스니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명품신발을 여러가지 신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명품신발은 그닥 좋아하진 않습니다 ㅠㅠ..

 

그 이유는... 너무 비쌉니다...🙀(저만 느끼는거 아니죠😭)

 

다른 운동화,런닝화에 비해서 은근히 명품스니커들의 폭이 좁습니다.

나이키도 일반 스포츠브랜드지만 , 한편으로는 전 세계의 스니커시장을 주름잡고 있을만큼

신발에 영향력이 있어요.
다른 브랜드들과 콜라보도 진행하면서 엄청나게 많은 디자인들을 뽑아내고있죠.

명품 브랜드들도 나이키와 콜라보하려고 난리죠...👍

 

그럼에도 인기가 아주 많은, 그리고 아주 트렌디한 스니커 4가지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첫번째로는 2018년,2019년에 가장 핫했던 발렌시아가 입니다.

솔직하게 말하면 2020년도에는 인기가 많지는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다른 명품브랜드들이 치고 올라오면서 , 인기가 많이 식었으나

다른면에서 보면 , 잔잔하게 인기가 식지않고 스테디 신발로 자리 잡았다는것 같습니다.

 

가장 인기 있던 제품은 트리플s

스피드러너

트랙슈즈

입니다.

트리플s와 트랙슈즈는 디자인은 정말 예쁜데 , 너무 무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편한 신발을 찾는 분께는 추천드리지 않고, 스피드러너는 추위에 약하다는 단점이 있다고합니다.

하지만 스피드러너는 그 어떤것보다 편하다는 평이 대부분이네요!!

 

 

두번째로는 메종 마르지엘라 입니다.

'미니멀의 정석'💕

이라고 불리는 브랜드 중의 하나입니다.

깔끔한 캐쥬얼룩입는 분들께 인기가 최고조입니다.

 

아직 마르지엘라를 모르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 , 

이번 기회에 한번 접해보시는걸 무조건 강추!!🙏

마르지엘라는 엄청나게 다양한 제품이 있지는 않은데, 하나하나가 너무 예쁩니다. 영롱해요ㅠㅠ

 

그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마르지엘라 독일군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인기많은 제품중 하나입니다. 

독일군 제품중에서도 일반버전

페인팅 버전

으로 나누어져 있고, 

개인적으로는 페인팅 버전이 느낌있어서 추천하고싶네요ㅎㅎ

깔끔한 룩 좋아하시면 일반버전도 너무너무 추천드립니다!!
저는 요 타비제품도 너무 예쁜것 같더라구요!(호불호가 너무 갈린다는게 문제...)

 저만예쁜가욥....!?

 


세번째로는 구찌 입니다.

구찌라는 브랜드는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보통 명품브랜드같은 경우 , 나이대에 따라 호불호가 나뉘는 경우가 많은데

구찌는 남녀노소 다 좋아하게끔 디자인을 잘 뽑는 것 같아요.

'명품'하면 가장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이기도 하지요.

 

구찌도 몇년간 '라이톤'이라는 신발로 꾸준히 사랑받았어요.

여러가지 제품이 많으니 디자인은 자기 취향에 맞게 고르면 되고, 발은 편안하고!

게다가 명품브랜드 자신감 뿜뿜...

일석삼조를 두루 갖춘 스니커로 사랑을 정말 많이 받고 있지요.

 

명품같은경우 튀는 디자인들이 많은데, 그런게 싫으시고

무난하고 편한걸 좋아하시면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마지막 네 번째로는 크리스챤 디올 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브랜드입니다.

이름부터 영롱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저는 디올이라는 브랜드를 잘 몰랐다가 오블리크 패턴을 보고는 푹 빠져서

정말 좋아하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디올은 사실 스니커보다는 가방,옷 등도 유명한데

최근에는 디올 오블리크 컨버스로 엄청난 사랑을 받았습니다.

가격은 계속 오르고 있는 디올이지만... 실제로 봤을때 가격생각 안나는... 이루 말할 수 없는 감동은

아직도 잊지 못하네요ㅋㅋㅋㅋ...😍

디올 스니커는 운동화류는 편하다는 평이 많고,

오블리크 컨버스는 개인적으로는 편안함보다는 디자인으로 승부한 신발이 아닌가 싶습니다.

매장에서 한번 피팅해보고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ㅎㅎ

 

 

이렇게 네가지 명품브랜드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해드렸어요.

명품브랜드도 엄청 많고, 신발들도 엄청 많은데

유행했던 , 유행하는 신발 위주로 소개해드려봤어요.

 

혹시라도 궁금한 신발들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ㅎ

알려드릴 수 있는 부분은 꼭 !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뿅!

'신발이야기 +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발추천] 10만원대 기본템인데 핫한신발은?  (12) 2020.12.11
편한신발추천(2)  (0) 2020.12.04
한정판신발추천(1)  (0) 2020.12.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