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잡다한 일상이야기/이소티논 후기

여드름 치료제 '이소티논' 2주차 후기

by 내발이찾는맛집 2021. 1.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소티논 복용 2주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복용 후기는 저의 경험이기 때문에, 모두에게 해당되는 사항 및 효과가 없을 수 있어요!

꼭 참고 부탁드리구요!

 

 

 

저는 처음에 피부과에 가서 약 처방을 받을때 30캡슐을 처방 받았는데요.

하루에 아침,저녁으로 두 알을 먹고 있어서 30캡슐 해봤자

15일치밖에 되지 않아요😭

 

 

 

보통 많은 분들이 1일 1캡슐 드시기때문에 30일치지만, 저한테는 양이 적더라구요.😔

 

그래서 연말 연휴가 끼기도 했고, 약을 미리 처방받으러 피부과에 방문했습니다ㅎㅎ👏🏻👏🏻

 

제가 가는 피부과는 진료비를 만원이나 받네요ㅠㅠ 넘 비쌉니다... 딱 1분컷인데...

 

.
.
.

저번에 30캡슐 한통 약값으로 2만3천원인가? 나왔던것 같은데😐

 

이번에는 의사쌤이 한달치까지 줄 수 있다고 두 통을 처방해주셨어요.

 

 

 

근데 약값이 ...? 싸졌네요... 자기들 마음인건지ㅠㅠ

(이왕이면 다음에도 싸게 주셨으면....)

 

 

1월 2일자로 '이소티논' 복용 2주가 되는 날인데요.

 

확실히 1주차보다 부작용이 심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일상생활이 힘들정도는 아니나, 입 주변에 각질이 아주살짝? 일어나기 시작했고,

눈도 더 뻑뻑함이 살짝 심해졌구요.😔😔

 

제일 힘든건 입술과 콧속이에요.🥶

 

입술은 립밤으로 계속해서 발라주고 있는데, 그 수분기없이 말라가는 입술...

몸이 말라가는 느낌이 약간 드네요.🙈


하루에 2알을 먹어서 더 심한것 같아요ㅠ



콧속은 약국갔을때 바르는약좀 구매하려고 했는데, 제가 간 약국에서는 처방전이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 약국갈때 처방받으려고 하는데, 그때까지 콧속이 버틸지 모르겠어요😭😭

 

혹시 처방전없이 콧속 건조할때 바르는 약 알고 계시면 알려주세요ㅠㅠㅠㅠ🙏🏻

 

얼굴 피부를 보면, 처음에 복용하기 전에는 여드름이 좀 올라와있는 상태에서 복용하기 시작했는데,

확실히 2주전보다는 많이 가라앉았습니다.

 

약을 먹기시작하면서 관리에 더 신경쓰는 것도 효과를 봤겠지만

뭐라해야되나... 여드름들이 힘없는 느낌? 죽어가는게 점점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저는 흉터로 많아서 눈에 띄게 효과가 보일지는 모르겠으나, 다른 분들 후기보니

한달~두달차에 효과가 눈에띄게 나타나기 시작하더라구요.🤭🤭 (나도 제발ㅠㅠ)

 

그 건조함들을 버티셨다는게 대단한것 같습니다...

 

저도 이 건조함 버텨내고, 많이 좋아지면 나중에 흉터치료도 받고싶네요

 

꿈같은 일이겠지만 2021년 목표로 삼고싶네요ㅎㅎ

 

약 열심히 먹고 3주차 후기때 뵙겠습니다!!😎

 

 

 

 


1주차후기⚡️
👇🏻

2020/12/29 - [나의 잡다한 일상이야기/이소티논 후기] - 여드름 치료제 '이소티논' 1주차 후기

여드름 치료제 '이소티논' 1주차 후기

안녕하세요! 혹시 ‘로아큐탄'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세계적으로 정말 많이 복용되던 미국에서 생산하는 여드름 치료제인데요. 피지선을 바짝 말리는 약입니다.😱 그만큼 몸에 수분을 빼앗아

balma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