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그 외

라인프렌즈 브라운 마우스 구매 및 사용후기♥

by 내발이찾는맛집 2021. 6. 15.





안녕하세요~~


요즘 포스팅하느라, 노트북사용이 잦습니다ㅎㅎ
정말 좋은 현상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처음에는 수익형 블로그를 만들고 싶어서 시작했으나,
지금은 70프로정도는 그냥 즐기고 있는게 아닌가 싶어요🤣🤣🤣


별달리 신경쓰는것도 없고, 제 취미생활처럼 글쓰는게 자연스러워지고
편하게 쓰다보니 스트레스 안받고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유선 마우스를 사용했었는데, 사용을 오래해서 그런지 요즘 연결이 안되더라구요😭😭
다른 마우스 연결하면 바로 연결되는거 보니, 마우스가 고장났나봐요...😔

어차피 티스토리 하려면 마우스가 당장 필요하기도 하고, 요즘 돈쓸일이 없어서 바로 쿠팡 들어가서 플렉스 해봤습니다ㅋㅋㅋ🤣



제가 플렉스한 제품은 바로 라인프렌즈의 브라운캐릭터 마우스입니다!!!

왜 이 캐릭터를 선택했느냐!!


노트북 파우치가 바로 브라운캐릭터이기 때문이죠ㅋㅋㅋ🙏🏻😂

이렇게 제 노트북 파우치와 마우스는 세트가 되었습니다ㅎㅎㅎ

가격은 19,900원 주고 구매를 했구요!
다음날 바로 도착하는 쿠팡에서 주문했습니다!!(광고아님주의)



마우스 하나 담은 박스치고는 과대포장이 아닌가 생각도 드는데요...
박스가 두껍고, 속은 비었거든요🤣
그래도 받는 입장에서는 기분이 좋으니 입다물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ㅋㅋ



박스에는 마우스와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사실 무선 마우스에 설명서가 뭔 필요 있겠습니까😅

마우스만 달랑 빼고 3분만에 전부 분리수거통으로 해체되었습니다..



다른 무선 마우스들처럼 마우스를 열면 USB연결 단자가 있구요.
라인프렌즈 브라운 무선 마우스는 AA건전지가 들어갑니다!


다른 후기들 찾아보니, 엄청 오래간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굉장히 만족하는 부분은 유선을 사용하다가 무선을 사용해서 편한점이구요ㅎㅎ👍🏻👍🏻👍🏻

두번째로는 소음방지 마우스가 그런지 클릭할때 소리가 정말 안나서 너무너무 좋습니다!!!
나름 큰기업(?)에서 만든거라 그런지 성능은 좋은것 같네요ㅎㅎ




이제 브라운의 힘을 받아서 더 열심히 티스토리를 할 생각입니다!!

제 글 많이 봐주실거죠??

제가 더 노오력하겠습니다!!!ㅋㅋㅋㅋ
응원해주세요!!

2021.06.08 - [여행,맛집,카페/국내여행] - 안산 화랑오토캠핑장 드디어 예약 성공!! - 캠핑후기

안산 화랑오토캠핑장 드디어 예약 성공!! - 캠핑후기

안녕하세요~~ 얼마전 안산에 위치한 화랑오토캠핑장이 다시금 오픈을 했는데요.👏🏻👏🏻👏🏻 코로나때문에 운영을 했다 안했다 반복해서 계속 못가고있던 상황이었어요😭 오픈을하면 예

balmat.tistory.com

2021.06.07 - [셀럽&연예인/코디&착용샷] - 연예계 패션으로 한이름 하는 '펜트하우스의 봉태규' 데일리룩

연예계 패션으로 한이름 하는 '펜트하우스의 봉태규' 데일리룩

안녕하세요~~~ 오늘은 패션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이분은 빼놓을 수 없죠?😍 바로 '봉태규'님의 데일리룩을 살펴보려고 해요~~~ 봉태규님 프로필 한번 볼까요? 본명 : 봉태규 생년월일 : 1981년 5월

balma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