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잡다한 일상이야기/이소티논 후기

여드름 치료제 '이소티논' 13주차 후기

by 내발이찾는맛집 2021. 3. 26.

 

 

 

 

 

안녕하세요!


 

2주간 잘 지내셨는지요ㅎㅎ

 

요즘 날씨도 좋아지고 있는데, 아직까진 일교차가 심하니 감기 꼭 조심하세요.

올해는 벚꽃놀이도 응모한다는 얘기가 들리더라구요ㅋㅋㅋ

(이놈의 코로나 ㅠㅠ)

 

 

서울아니여도, 예쁜꽃 피는 곳은 널리고 널렸으니 차 안에서 구경이나 하자구요ㅋㅋㅋ;;😂

 

 

저는 이소티논 후기를 작성할때 마음이 굉장히 편안하고

많은 분들께 도움을 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사진도 사용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글 쓰는데에 부담도 없구요.😊

 

하지만, 이소티논 후기를 쓸때만큼은 신중해지는 것도 있습니다.

의약품에 관한 후기이다보니, 조금의 과장도 들어가서는 안되니까요!😎👍🏻

 

의약품은 개개인마다 효과도 다르고 부작용도 다르기 때문에, 저의 후기로만 정보를 습득하시기보다는

의사선생님과의 상담이 가장 중요하다는 점 잊지 마세요!!🍀

 

 

 

저는 이제 이소티논(로아큐탄) 복용한지 13주차가 되었습니다.

달수로 3달이 되었네요.👏🏻👏🏻

 

결론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제 후기를 처음부터 찾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처음 복용전보다 현재는 정말 많이 좋아진 상태입니다.

여드름이 계속 나고 있는 분들한테는 이소티논을 꼭 먹어라. 라고 할 정도의 약이라고 느낍니다.👍🏻👍🏻

 

저도 복용전에 많은 후기들 보면서 의심도 많이 들었었는데,

저는 다행히 남들과 비슷한 효과를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가지!!! 새로운 힘듦이 생긴 점이 있습니다.

이소티논이라는 약이 너무 독하다보니, 복용하고선 관절통증을 느끼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그게 저였네요....ㅠㅠ...😭😭

 

최근들어 발목,무릎 통증

그리고 손목, 팔꿈치 통증이 생겼습니다.

 

요게 관절이 잘 움직이려면 기름칠? 윤활역할을 하는것들이 있는데,

그런것들까지 말라버릴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통증,염증 생기는 경우가 있답니다ㅠㅠ😱😱

 

허리도 살짝 뻐근한데, 이건 제가 일하다 무리해서^^;;; 그런것 같습니다...😅😅

 

 

새로운 통증이 생기면서, 새로운 습관도 생겼습니다.

칼슘도 챙겨먹고, 콜라겐, 밀크씨슬, 오메가3 등등... 

영양제를 한무더기씩 챙겨먹고 있어요!👏🏻

 

 

아직 효과를 보고있진 않은 것 같은데, 좋아지리라 믿습니다...😄

 

이소트렌 복용하시는분들, 영양제 꼭 챙기세요.

아프기 시작하고나서 챙기려하면 늦습니다ㅠㅠ 

 

 

저는 이미 늦어서 고통받고 있으니, 약 복용전 이 포스팅을 보셨다면

이것저것 꼭 준비해두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오늘의 이소티논 후기는 여기까지만 작성하려고 해요.

 

오늘의 핵심은 영양제인것 같네요.

 

보습 잘해주고, 영양제 잘 챙겨먹고, 물 많이 먹고...

이소티논 정말 좋은 약인만큼 챙겨야 할것들이 정말 많습니다.👍🏻

 

 

편하게 복용하라고도, 긴장하고 복용하라고도 말해드리기가 좀 뭐하네요ㅎㅎㅎ;;;

 

저는 다음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궁금한점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2021.03.11 - [나의 잡다한 일상이야기/이소티논 후기] - 여드름 치료제 '이소티논' 11주차 후기

여드름 치료제 '이소티논' 11주차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복용하고 있는 이소티논 11주차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검색량을 보니, 이소티논 후기에 대해서 봐주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제 상태를 사진으로 남기지

balmat.tistory.com

2021.02.24 - [나의 잡다한 일상이야기/이소티논 후기] - 여드름 치료제 '이소티논' 9주차 후기

여드름 치료제 '이소티논' 9주차 후기

안녕하신가요?? 일주일 일주일이 너무 빠르게 지나가고 있는 요즘인것 같네요. 날씨가 좋아져서 그런지 마음도 살랑살랑해지네요🤭 조금은 여유를 가지고 지내보는것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인

balma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