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잡다한 일상이야기/이소티논 후기

여드름 치료제 '이소티논' 5개월차 후기

by 내발이찾는맛집 2021. 5. 23.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에서 많은분들이 찾아와주시는 글이 바로 이소티논 후기인데요.

제가 두달간 후기작성을 못했었는데, 궁금하신분들은 댓글로 질문도 많이 해주셨어요.😊

먼저 앞의 글들을 요약해드리자면,
저는 12월 말~ 1월 초쯤 복용을 시작했고, 하루에 2알씩 복용했습니다.



처음에는 일주일마다 후기를 올려드렸었는데, 처음 몇주간은 피부가 더 안좋아지는
이른바 '명현현상'을 저도 남들과 똑같이 겪었고
그 이후로 아주 괜찮은 효과를 얻었다고 할 수 있을것 같네요!😁🎉


이소티논 후기 마지막글을 올리고 현재 두달이 더 지났는데요.

하루에 두 알씩 복용하고 있었는데 지금은 하루에 한알 먹을때도 있고,
두알 먹을때도 있습니다!!

딱히 정해두지않고 꾸준히만 먹는다는 생각으로 복용하고 있어요!

물론, 효과는 그대로 지속되고 있습니다.👍🏻👍🏻

저는 복용 전의 피부가 굉장히 안좋았어서 하루에 두 알씩 복용했었는데
현재는 하루에 한 알씩만 먹어도 유지되는 정도인것 같습니다!😆



많이들 물어봐주시는게, 명현현상에 대한 내용인데요

개인적으로 느끼는 명현현상은 '생각보다 별거 아닌데?' 라는 생각이 들어요.
피부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는다면, 그깟 몇주? 한달? 피부 뒤집어지는거
버티는거 별거 아니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약의 효과는 개개인마다 다르니 참고해주세요!)
🤣🤣

제 이소티논 후기글에 많이들 찾아와주시는만큼 최대한 솔직하게 쓰려고 노력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시는지는 모르겠네요😭


궁금하신점은 댓글로 꼭 남겨주시면 최대한 아는바 알려드리도록 할게요!ㅎㅎ

이소티논 복용후에 몇주간의 변화는 크게크게 나타나지만
그 후에는 꾸준히 복용하는게 가장 중요하지요!

그래서 제 블로그의 이소티논 후기글도 이전처럼 매주 쓰는게 의미가 있나 싶습니다....
많이 검색해주시는만큼 관심있는분들이 많다 생각하고 최대한 후기작성에 신경쓰도록 할게요!!😘😘


이소티논 복용하시는분들,
수분관리 꼭 신경써서 잘 하시구요!

우리 다음 후기때 뵐게요!!!ㅎㅎ

 


2021.03.26 - [나의 잡다한 일상이야기/이소티논 후기] - 여드름 치료제 '이소티논' 13주차 후기

 

여드름 치료제 '이소티논' 13주차 후기

안녕하세요! 2주간 잘 지내셨는지요ㅎㅎ 요즘 날씨도 좋아지고 있는데, 아직까진 일교차가 심하니 감기 꼭 조심하세요. 올해는 벚꽃놀이도 응모한다는 얘기가 들리더라구요ㅋㅋㅋ (이놈의 코로

balmat.tistory.com

2021.01.03 - [나의 잡다한 일상이야기/이소티논 후기] - 여드름 치료제 '이소티논' 2주차 후기

 

여드름 치료제 '이소티논' 2주차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소티논 복용 2주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복용 후기는 저의 경험이기 때문에, 모두에게 해당되는 사항 및 효과가 없을 수 있어요! 꼭 참고 부탁드리구요! 저는 처음에

balmat.tistory.com

2020.12.29 - [나의 잡다한 일상이야기/이소티논 후기] - 여드름 치료제 '이소티논' 1주차 후기

 

여드름 치료제 '이소티논' 1주차 후기

안녕하세요! 혹시 ‘로아큐탄'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세계적으로 정말 많이 복용되던 미국에서 생산하는 여드름 치료제인데요. 피지선을 바짝 말리는 약입니다.😱 그만큼 몸에 수분을 빼앗아

balma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