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카페/카페,디저트

당진에 오션뷰 감성카페 강추 "해어름 카페"

by 내발이찾는맛집 2021. 7.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당진에 위치한 "해어름"이란 카페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 해요 : )

가끔 도시권을 벗어나서 자연구경하고 바람쐬고 싶을때 제일 많이 가는 곳이 충남쪽인데요.
차량으로 한시간이면 충분히 가는 거리이고, 볼 것도 많아서 가게되더라구요.

 



해어름이라는 곳은 카페랑 레스토랑을 같이 운영하는 곳이에요.
각각 다른 건물로 만들어져있고, 건물은 두개로 이루어져 있어요 ㅎㅎ

 



주차장도 넓게 만들어놓아서 좋더라구요. 지방은 이런게 참 좋은것 같아요!! 주차장 완비!!
수도권 베이커리 카페 찾아가면 사람 너무 많아서 주차조차 힘들때가 많죠😮‍💨

 



도착해서 이 길을 따라 들어가면 건물이 두개 나옵니다!
마당은 정원처럼 여러가지 나무랑 조명들을 이어서 저녁이 되면 정말 예쁘더라구요.😍

다 먹고 나오는 길에 고속도로 타면, 저 멀리 놀이공원마냥 빛나는 곳이 보이는데, 그곳이 바로 해어름입니다😆

 



전체가 통유리로 이루어진 곳이 레스토랑이구요. 피자나 파스타 등 양식 위주로 판매하는것 같았어요!

저희는 저녁을 먹고 오는 길이여서, 카페로 달려갔습니다🚗🚗

 



해어름 카페는 베이커리 카페인데, 빵 종류는 생각보다 별로 없었습니다,,,😔

그게 가장 아쉬웠던것 같아요! 그 외에 뷰나 카페 분위기는 정말 취향저격ㅎㅎ👍🏻

 



커피나 티메뉴는 생각보다 많아서 좋았어요. 베이커리 카페인데 커피에는 진심인듯,,,,😂
저희는 시그니쳐 메뉴인 오름라떼랑 하나는,,, 바닐라라떼인가,,, 기억이 안나네요,,,ㅠㅠㅠ 이놈의 기억력...

주문은 2층에서도 할 수 있어요!!

 



빵은 인절미 크로아상이랑, 맘모스빵을 먹었는데요.

빵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사실 먹어보니 빵에도 진심이더라구요...👍🏻👍🏻👍🏻
빵 정말 맛있었어요. 배부른 상태인데 저 많은걸 다먹었네요ㅎㅎ...

 



카페 크기가 좀 있다보니, 오래있는것도 눈치보이지 않아서 중간에 비 많이 왔는데
그 시간 피해서 나올 수 있었네요 : )👏🏻👏🏻

 


비가 다 온 후에 어둑어둑해져서 집에 가려고 나왔는데
낮에 들어올때랑은 또 다른 분위기였어요!!🥰



마당에 정원의 조명이 다 켜지니까 진짜 예쁘더라구요.
레스토랑도 분위기 너무 좋았구요.



당진에 이런 예쁜 카페가 있는 줄 몰랐는데, 저도 서치해서 다녀왔지만
정말 좋았던 기억만 남은 카페였어요.🎶🎶

분위기나 커피 맛, 베이커리 맛, 카페 크기 등등
마음에 드는것 투성이네요ㅎㅎ👍🏻

지역이 충남이다보니, 제가 많이 갈 수는 없지만
그쪽 지날 일 있으면 또 가고 싶은 카페였습니다!!!


당진쪽 카페를 찾으신다면 한번쯤 가보시는걸 강력 추천드립니다ㅎㅎ~~~


2021.06.24 - [여행,맛집,카페/국내여행] - 서산 해미읍성 피크닉 장소로 굿굿~♥

 

서산 해미읍성 피크닉 장소로 굿굿~♥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정말정말 덥지만, 저는 더위를 이겨내고자 더욱 나돌아 다닌답니다ㅋㅋㅋ (사실 일주일에 한번...)😂 저는 이번에 충남 서산에 위치한 해미읍성에 다녀왔어요🎶🎶 충

balmat.tistory.com

2021.06.17 - [여행,맛집,카페/카페,디저트] - 안산 중앙동, 새로생긴 사진찍기 좋은 카페 - 웁스어데이지

 

안산 중앙동, 새로생긴 사진찍기 좋은 카페 - 웁스어데이지

안녕하신가요오~~~ 날씨가 정말정말 더워지고 있어요... 물도 많이 드시고, 햇빛도 조심하세용😭 저는 지인이 선스프레이를 한박스 선물받았다고, 저한테도 나눠주셔서 정말 잘 쓰고 있어요ㅎ

balma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