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카페/맛집

시흥시 정왕동 49블럭 불닭발 맛집 !! '욕쟁이할매닭발'

by 내발이찾는맛집 2021. 6.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흥 정왕동 49블럭에 위치한 불닭발 음식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평상시 매운음식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너무 좋아해서 나중에 건강때문에 참 걱정이네요,,,,🥲

그래도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 이해하시죠? 그 포기못하는 맛...🔥



시화 이마트 바로 옆에 위치한 식당인데요.
오전 11시~ 오후 2시까지는 점심장사도 하는것 같아요.

지금은 2만원 이상은 10%, 3만원 이상 주문시에는 10%할인과 오돌뼈 1접시를 준다고 해요!! 완전 개꿀...👍🏻

 



저희는 저녁시간에 갔고, 술을 먹기 위해서 갔기때문에 홀로 바로 들어갔습니다ㅎㅎ

 

 



내부도 꽤 넓었어요. 사진에 있는 공간말고 옆쪽에 주방과 테이블이 더 있어요! 단체로 와도 충분한 내부ㅎㅎ
술집도 너무 좁으면 눈치가 보이는 편인데, 여기는 적당했던것 같습니다.👍🏻👍🏻

 

 



저희는 음청 시원한 맥주를 먹고싶어서 그냥 맥주를 먹었는데요!


가게에 붙어있는걸 보니, 바이젠 맥주와 아메리칸 페일 에일 맥주도 판매하더라구요.

불닭발집에서 요런 맥주를 파는건 또 신선하네요.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어서 참 좋은것 같아요.

저는 국물닭발을 잘 안먹어서 직화 무뼈닭발로 주문했습니다!
세트B !!🙏🏻🙏🏻🙏🏻

 



일단 맛평가는,,, 진짜 맛있었어요.
저는 원래 정든닭발을 굉장히 좋아했었는데, 시화에 없어졌잖아요ㅠㅠㅠ😭😭

그래서 가끔 정말 먹고싶을땐 안산 중앙동에 있는 정든닭발에 가곤 하는데요.
이번에 욕쟁이할매불닭발 먹어보고는, 배달시켜먹을때도 먹어야겠다 싶었어요.👍🏻

계란찜도 맛있고, 닭발, 주먹밥 전부 맛있었어요ㅎㅎ

맥주랑 진짜 조합 최고,,,,🍺


시화가 상권이 많이 죽어서 술집들도 많이 문 닫았거든요,,,
이렇게 맛있는 술집이 또 생겨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매운거 땡기시거나, 닭발 좋아하시면 꼭 한번 가보는걸 추천드려요~~

 

2021.06.19 - [여행,맛집,카페/맛집] - 안산 중앙동 숨겨진 연어 꿀맛집 - '꿈 연'

 

안산 중앙동 숨겨진 연어 꿀맛집 - '꿈 연'

안녕하세요!! 요즘 안산 중앙동의 맛집이나 카페글을 많이 올리는 것 같은데요ㅎㅎ 코로나때문에 집근처만 돌아다니다 보니 어쩔 수 없는것 같네요ㅋㅋㅋ... 운전을 365일 하는 사람이다보니, 운

balmat.tistory.com

2021.06.15 - [제품리뷰/그 외] - 라인프렌즈 브라운 마우스 구매 및 사용후기♥

 

라인프렌즈 브라운 마우스 구매 및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포스팅하느라, 노트북사용이 잦습니다ㅎㅎ 정말 좋은 현상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처음에는 수익형 블로그를 만들고 싶어서 시작했으나, 지금은 70프로정도는 그냥 즐기

balma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