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스니커즈 뉴스

삼성전자의 핫가전제품 출시 - 에어드레서에 이은 슈드레서!?

by 내발이찾는맛집 2021. 6. 21.





안녕하세요~


요즘 스니커 열풍이 엄청난건 모두들 알고 계시죠?

다들 나이키의 계략에 놀아나고 계시는군요ㅎㅎ (아, 저는 유독 심한편...ㅠㅠ)

작년부터 시작한 대덩크시대의 끝은 어디일지 가늠도 안될 정도로 인기가 엄청납니다.🤭
덩크가 열풍을 일으키면서, 스니커시장이 대체적으로 커지는 추세입니다.

그에따른 시장에서의 변화도 하나둘 생기고 있는것 같습니다.😊

제가 오늘 가져온 스니커 뉴스는 , 바로
신발가전제품 '슈드레서'의 출시입니다.


바로 삼성전자에서 발표한 비스포크의 슈드레서인데요.

 



요즘의 스니커열풍을 삼성전자에서도 인지를 했는지, 슈드레서를 출시했습니다.

저도 처음들어보는 가전제품인데요. 보자마자, 정말 갖고싶었습니다,,,😱

이 슈드레서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을 드리자면
UV(자외선) 기술을 활용한 신발을 관리하는 가전제품입니다.



요즘 트랜드를 보고 신발을 사랑하는 사람이 많아지는만큼, 신발을 그만큼 아끼고
관리를 하는점을 노린것 같습니다.👍🏻

삼성전자에서도 이 제품을 출시하기전에 여러가지 설문을 진행했는데 신발관리에 가장 어려움을 갖는점이
바로 '탈취' 문제였다고 합니다.



비스포크 슈드레서는 신발안에 찬 습기를 사람 체온과 비슷한 40도 이하의 온도로 건조해주는
'저온 섬세 건조 히트펌프' 기술을 적용했다고 해요.

물론 기술을 정확하게 이해는 하지 못하겠지만, 그만큼 기술력있게 탈취를 시켜준다는 말이겠지요^^;;;ㅋㅋㅋㅋ

 



추가로 이런저런 바이러스나 유해세균을 없애는 기능도 하면서 훌륭한 살균능력👍🏻을 가진다고 해요.

.
.

저 또한 신발을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비스포크 슈드레서의 가장 큰 단점은 신발을 3개밖에 관리를 못한다는 점 같습니다.

물론 소장하는 신발들을 모두 관리하기는 힘들겠지만, 가전제품인만큼 혼자서 사용하는게 아니니까요.

신발을 좋아하는 분들은 항상 다른 신발을 골라신다보니, 3개로는 너무 부족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색상은 코타 화이트, 코타 차콜, 글램 그리너리, 글램 썬 옐로우 4가지 색상으로 출시가 되었고

출고가는 99만9천원 ~ 109만9천원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네요ㅠㅠ,,, 겨우 신발 세갠데...😭


LG에서도 슈드레서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너무나 기대가 되고
더 경쟁을 해서 점점더 훌륭한 슈드레서가 출시되길 바래봅니다ㅎㅎ


여기까지 오늘의 스니커 뉴스였습니다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