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카페/국내여행

대부도에 위치한 하늘바다낚시터 다녀왔습니다~~!!!

by 내발이찾는맛집 2021. 7. 6.




안녕하세요~~~


저번주 날씨가 너무 더워서 미치기 일보직전이였죠☀️


일하다가 너무너무 더워서, 낚시하러 달려갔던 날이었어요.
주말에는 대기까지 하다가 들어가야한다는 그 인기많은 낚시터!🔥

네, 바로 대부도에 위치한 하늘바다낚시터입니다!!

저는 낚시의 ㄴ자도 모르는 왕초보인데요ㅋㅋㅋㅋ
그래서 아부지의 뒤를따라 총총,,, 따라가봤습니다

 



먼저 도착하면 손소독, 온도체크!! 필수인거 아시죠!? 바로 안으로 쑥 들어가시면 관리자분께 혼쭐나니까 주의!! 😄

위에 보이는 이곳이 관리소인데, 다른 낚시터들처럼 필요한 물품들도 판매하고, 먹거리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관리소 바로 옆쪽으로 화장실하고 설거지하는 곳이 있는데요. 설거지하는 곳에서 절대 고기손질 금지!!! 라고 합니다.
화장실은 정말 깨끗했어요! 화장실관리에 신경 많이 써주시는것 같더라구요.👍🏻👍🏻

낚시터나, 캠핑장이나 이런곳들은 화장실이 더러운 경우가 많은데 하늘바다낚시터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안쪽으로 쭉 둘러보면, 되게 크더라구요. 이렇게 큰 데도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한다고 하니...
낚시광들 엄청 많은게 실감이 나더라구요!!

저도 이러다 푹 빠져버리는게 아닐지ㅎㅎ...

 



관리소에서 결제하면 방갈로 키와 에어컨 리모컨을 주십니다!
바로 우리 자리로 달려갓!!!!🚗🚗

주차는 본인 자리 뒤쪽에다가 하시는게 편합니다ㅎㅎ

 



이곳이 하늘바다낚시터의 방갈로 내부모습인데요.
장판이 너무 깨끗해요. 벽면도 깔끔하니 방갈로를 관리 잘해주시는것 같더라구요.👍🏻👍🏻👏🏻👏🏻

다른곳은 방갈로 관리를 되게 엉망으로 하는데가 대부분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곳은 가족들하고 힐링하러 오기에도 정말 좋을것 같아요.
TV도 잘 나오고, 날씨 추울땐 장판도 너무 잘나오고, 에어컨도 빵빵하게 잘나오고👍🏻

아주 최고최고 칭찬!!!

 



저희가 잡았던 자리의 뷰입니다!!
낚시하러가서 뷰를 보고있는 저는,,,, 네 낚시는 1도 모릅니다ㅋㅋㅋ😂

그래도 나름 따라해봤는데, 흥미가 붙어서 이 포스팅을 쓰고있는 저는 낚시를 몇번이나 가버렸답니다...

 



저는 이날 한마리도 못잡았지만, 아부지가 참돔을 잡아서 회도 떠먹었습니다ㅎㅎ
옆옆 사람들은 거의 10마리는 잡았나봐요... 포스부터 남달랐던,,,🥲

낚시 정말 어렵더군요,,,, 저도 하루에 3마리이상 잡아봤으면,,,,ㅎ

 



하늘바다낚시터에는 1kg당 5천원씩 받고 회도 떠주고 있는데요!
저희도 잡은김에, 배도 고프기 시작하고해서 바로 회를 떴습니다!

 



처음에 한마리를 떴는데, 크기가 작았는지 회가 얼마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라면을 바로 끓여버리기! 회만 먹으면 아쉽잖아요🤣

그런데, 라면이랑 회랑 먹고나서 또 한마리 잡아서 저녁에 회를 또 먹었습니다~!!


저는 바로 잡아서 먹는 회는 처음이었는데, 훨씬 더 맛있게 느껴지는건 기분탓인가요??ㅋㅋㅋ
그래서 더 재미가 붙었던것 같아요.

한마리도 못잡고 회도 못먹었으면 재미없었을것 같은데, 아주 다행 중 다행입니다

두가지 Tip !!
1. 초장 2천원이나해요ㅠ 챙겨가세요!!
2.어둑해지면 모기 음청나게 옵니다!! 모기향 무조건 필수!!!



하늘바다낚시터는 가족끼리 갈때는 정말 이만한 낚시터가 없는것 같아요.

다른곳도 몇군데 가봤는데, 대부도에 들어가서 가까운위치에 있기도 하고
화장실이나 방갈로 관리하는걸 보면, 여성분들 데리고 가기에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회도 안떠주는곳도 있는것 같은데, 하늘바다낚시터는 회 뜨는곳까지 있으니 넘 좋더라구요!!


낚시에 입문하실분들, 낚시광이신분들 하늘바다낚시터에서 배우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관리인분들도 너무 친절해서 여쭤보면 잘 알려주시더라구요ㅎㅎ!!!


여기까지가 제 인생 첫 낚시 경험담이었습니다~~~ㅎㅎ

장마가 언제까지 지속될지는 모르겠으나, 예보상으론 비가 엄청나게 잡혀있네요

빗길 항상 조심하시구요~~

이번주도 다들 화이팅!!!!

 

2021.06.24 - [여행,맛집,카페/국내여행] - 서산 해미읍성 피크닉 장소로 굿굿~♥

 

서산 해미읍성 피크닉 장소로 굿굿~♥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정말정말 덥지만, 저는 더위를 이겨내고자 더욱 나돌아 다닌답니다ㅋㅋㅋ (사실 일주일에 한번...)😂 저는 이번에 충남 서산에 위치한 해미읍성에 다녀왔어요🎶🎶 충

balmat.tistory.com

2021.05.29 - [여행,맛집,카페/맛집] -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 텐동 추천 '온기정'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 텐동 추천 '온기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에 한번 소개해드렸던 적이 있는 맛집인데요. 바로 가로수길에서 먹었던 텐동입니다ㅎㅎ 2021.01.05 - [여행,맛집,카페/맛집] - 가로수길 분위기 있는 맛집? , 온기정 가로

balma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