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신발리뷰

조던4 시멘트의 재탄생 - '조던4 테크화이트' 리뷰 !

by 내발이찾는맛집 2021. 7. 5.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발매했던 에어 조던 4 테크화이트 제품에 대해서 리뷰하려고 해요 : )🌟

저는 나이키 공홈에서 구매를 했구요.
나이키에서 얼마나 구매를 했는지 MVP 할인을 받아서 217,5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

나이키 공홈에서 주문하면, 거의 다음날이면 도착을해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배송비도 무료!

역시 갓대기업...!!


조던이 그려져있는 박스에 배송이 도착했습니다!
저도 진정 매니아가 되어가는것인지 박스만 봐도 너무너무 설레버립니다ㅋㅋㅋ

신발 색상과 같은 조합의 색상이에요.
뚜껑부분은 화이트, 아랫부분은 시멘트색상ㅎㅎ👍🏻

 



신발 반쪽만 봐도 새하얘서 맑은 느낌과 시멘트색상의 포인트가 눈에 띄죠!

저는 원래 흰색 신발을 잘 신지 않는데요.

오염에도 취약할 뿐더러, 아끼는 신발이면 신경쓰여서 스트레스받잖아요😭
밟히면 맘이 얼마나 쓰린지,,,😔

 



신발을 꺼내보니, 오.. 기대를 많이 하진 않았지만 예쁘더라구요.
이번 제품은 우먼스 제품이 아닌데, 여성분들이 신었을때 진짜 예쁠것 같다는 생각이 먼저 들더라구요.🥰

아무래도 색상이 너무 밝은색상이라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ㅎㅎ

 



조던1 하이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일단 거부감이 드는 이 혀탭의 조던마크...🥲

에어조던4시리즈이기때문에 어느정도 감안한다고 해도, 저로서는 저 마크가 너무 안예뻐보입니다ㅠㅠ
조던4의 아쉬운점인것 같습니다,,,😂

유니온조던4처럼 혀탭도 좀 짧게 나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도 함께 있었네요.

 



신발은 전체적으로 보면 정말 잘뽑은것 같아요. 기존의 조던4 시멘트제품만큼은 아니지만
시멘트 색상으로 포인트를 줄만큼 주었고, 혀탭의 빨간색으로 조던마크를 끼워맞추면서
포인트도 되고, 색조합도 잘 맞지 않았나 싶습니다👍🏻

 



의외였던 부분이, 발이 들어가는 입구 부분인데요.
펄?이 들어간것처럼 반짝반짝하는 재질이더라구요.

그,,, 밸벳?이라고 해야할지...? ㅠㅠ 공부좀 해야겠네요...😮‍💨

 



역시 에어조던4의 상징이죠. 뒷축의 와이파이ㅎㅎㅎ
와이파이라고 누가먼저 불렀는지 센스있는것 같습니다.

조던은 반바지에 신으면 정말 예쁜 신발인데, 바로 그 계절이 지금이 아닐까 싶어요.

가격도 리셀이 많이 붙은 제품이 아니니, 고민하시던 분들은 바로 구매 고고!! 하셔도 될 것 같네요 : )

 



저는 마지막 전체샷을 하나 날리고 포스팅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여러분 이번 주말도 무탈하게 즐겁게 보내시구요!!

이제 장마 시작이니까, 우산 항상 챙기시길~~~

 

2021.06.29 - [셀럽&연예인/코디&착용샷] - 에이핑크 손나은의 손나예쁜 데일리룩♥

 

에이핑크 손나은의 손나예쁜 데일리룩♥

안녕하세요~~ 오늘은 과거에도 그랬고, 현재도 손나예쁜... 에이핑크의 손나은님의 데일리룩을 감상해보려고 해요~ 누구나 인정하는 미모를 소유한 분이시죠. 더해서 어떤 옷도 소화할 수 있는

balmat.tistory.com

2021.06.16 - [제품리뷰/신발리뷰] - [스니커리뷰] 에어 조던1 하이 OG '코트퍼플'

 

[스니커리뷰] 에어 조던1 하이 OG '코트퍼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품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요즘 나이키 드로우가 핫한만큼 저도 엄청나게 많은 응모에 참여하는데요. 이번에 제가 당첨이 되었습니다 !!!!!!!!!!🤭🙈🥰😍 AK수원점에서

balma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