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그 외

이소티논 복용자의 고보습 크림 추천!

by 내발이찾는맛집 2021. 1. 6.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ㅎㅎ

 

 

 

제가 이소티논 복용을 시작하면서 일주일마다 후기를 남기고 있는데요.

 

이소티논을 복용하고 있거나,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이소티논과의 싸움은 건조함을 이겨내는거라는 것을...

 

눈에는 안약을...

입술에는 히말라야 립밤을...

 

 

그리고 얼굴 피부에 사용하고 있는것은 아직 말해드리지 않았는데요.

오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화장품이라는게 사람마다 반응하는게 천차만별이라서 일단 저의 케이스를 설명드릴게요.

 

 

저의 피부는 당연히?ㅠ 지성이구요. 

화농성 여드름이 많이 나는 피부입니다.

화장품도 좋다는거 많이 써봤지만, 저한테는 비싼 화장품보다는

알로에같은 순한것들만 어느정도 괜찮았어요.

 

 

저는 사실 거의 피부가 좋지 않은 상태로 살아왔기 때문에

뭐가 좋다, 안좋다 느끼기에는 무리가 있었던 것 같네요ㅠㅠ😭

 

 

이번에 이소티논을 먹으면서 느낀건, 알로에같은 순한 화장품으로는

건조함을 커버할 수 없다는 걸 하루하루 뼈저리게 느꼈어요.😂

 

그러다가 여자친구가 고보습 크림 샘플을 주더라구요. 한번 써보라구.

 

 

 

이건 샘플사진 아니구요 ㅎㅎ 이번에 메인으로 구매한 거에요!

 

샘플 여러개를 쓰면서 느낀건, 건조함은 확실하게 잡으면서 피부에는 무리가 가지않는구나 느꼈어요.



발효콩에서 추출한 콩크림인데, 저는 솔직히 처음 쓰기전까지는 콩이라길래 거부감이 들었었거든요.
기존에 쓰던거아니면 거의 손도 안대거든요😂

 

사용해보니까 확실히 효과 보고 있는 것 같아서 2통 주문했습니다 !!


 

 

 

혹시라도 이소티논 드시고 있는분 계시면

도움이 될까해서 포스팅 해봅니다ㅎㅎ

 

화장품 브랜드의 이름은 '빈스캐빈' 입니다.

 

 

 

콩화장품을 만드는 회사인것 같더라구요.

(사실 제가 쓰는 크림만 보고 구매한거라 다른제품은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ㅠㅠ)

 

 

주문하고 이틀만에 도착했다는 문자를 받고

벌써부터 피부 좋아지는 것 같아 설레는 이 마음ㅋㅋ😅

 

택배 열고 깜짝 놀랐습니다😍 저는 고보습 콩크림 2통만 주문했거든요.

그런데 '빈스캐빈 내추럴 진정 미백 콩크림' 한통이 보너스...👏🏻👏🏻

 

 

 

그리고 몇개의 샘플들이 보기좋게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이 카드

 

 

 

문구 너무 좋지않나요?

어쩌면 아무것도 아닌 이 종이가 고객의 기분좋은 하루를 선물하는 것 같네요.

배워야겠어요^^🙏🏻

 

 

제일 놀란건 파우치가 같이 왔는데요ㅋㅋㅋ

 

 

 

호피무늬의 크로스백처럼 사용할 수 있는 조그만 화장품 파우치같았어요.

 

가방처럼 메고다니긴 그렇고ㅋㅋㅋㅋ;;;

여행갈때 화장품 파우치로 사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같이 이소티논 복용하는 사람들은 립밤,약,안약,크림 등 챙길게 많잖아요.

제가 반한 메인 크림은 바로 이 크림인데요.

이름은 '빈스캐빈 고보습 발효콩 크림'이네요.

 

 

 

가격은 이벤트 가격으로 2개에 3만 2천원에 구매했습니다.

1개 구매하시면 2만 3천원에 구매하실 수 있네요!!

 

가격도 저는 효과에 비해 너무 합리적이라고 생각해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아끼지않고 바르고, 나중에 또 구매하려구요!

 

절대 광고 아니고, 모두가 피부좋은세상이 되었으면 좋겠어서

많이 건조하신분들 , 고보습 제품 필요하신분들께 정말로 추천 쾅쾅 드리고 싶네요!🙏🏻

 

 

기억해주세요ㅎㅎ 고보습에는

'빈스캐빈 고보습 발효콩 크림'

(광고처럼 보이는ㅋㅋㅋㅋ)

 

 

 

 

 

 

++++이틀 뒤에 '빈스캐빈'에서 택배가 하나 더 와서 정말 깜짝 놀랐는데요.

왜 하나가 더 왔지? 하면서 택배상자를 열어봤는데요!

 

이렇게 편지와 함께....

저는 사은품이 있는줄도 몰랐었는데요...

직접 손으로 편지를 써서 주시고 정말 너무감동한거 있죠....😍

 

저는 이제 얼굴에 바르는거는 빈스캐빈것만 사용할것 같아요...

너무 반해버렸습니다.

 


요 파우치와 함께 이번에는 다른 문구의 카드!!

이 파우치가 호피무늬보다 훨씬 쓰기 좋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샘플을 같이 보내주셨는데

너무 많이 주셨어요😭

이소티논 먹느라 밖에서도 건조해질때가 많은데, 파우치가 넣고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기 너무 좋을것 같아요

사랑합니다....!!!🙏🏻

 

한번의 주문으로 여러번 감동받게 하는곳이네요.

여러분들... 더욱더 강추 크게 외치고 갑니다!!!



 

 

 

 

 

 

 

이소티논 1주차 후기

2020/12/29 - [나의 잡다한 일상이야기/이소티논 후기] - 여드름 치료제 '이소티논' 1주차 후기

 

여드름 치료제 '이소티논' 1주차 후기

안녕하세요! 혹시 ‘로아큐탄'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세계적으로 정말 많이 복용되던 미국에서 생산하는 여드름 치료제인데요. 피지선을 바짝 말리는 약입니다.😱 그만큼 몸에 수분을 빼앗아

balmat.tistory.com

이소티논 2주차 후기

2021/01/03 - [나의 잡다한 일상이야기/이소티논 후기] - 여드름 치료제 '이소티논' 2주차 후기

 

여드름 치료제 '이소티논' 2주차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소티논 복용 2주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복용 후기는 저의 경험이기 때문에, 모두에게 해당되는 사항 및 효과가 없을 수 있어요! 꼭 참고 부탁드리구요! 저는 처음에

balma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