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카페/카페,디저트

안산 고잔동 분위기,감성깡패 카페를 찾았습니다...'정화'

by 내발이찾는맛집 2021. 7. 27.




안녕하세요~~


나름 오랜만(?)에 카페 리뷰를 하는것 같은데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최대한 밖에 나돌아다니는걸 자제하다보니, 포스팅거리가 바닥이 나는것 같습니다...ㅋㅋㅋ
그래도 나름 재미있는 주제들이 생겨나서, 요즘 블로그에 재미가 다시 붙는것 같아요ㅎㅎ

많이 찾아와주세요!!!!!


자, 본론으로 돌아가서!

최근에 집에 있는 미싱기계를 고치러 안산 고잔동에 들렀었는데요.
지나가다가 너무 예뻐서 가보고 싶다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미싱기 수리완료 되었다해서
다시 간김에 들러봤습니다!!😄

 



안산 고잔동에 위치한 '정화'라는 이름을 가진 카페입니다.

입구부터 어떤 갬성느낌인지 딱 감이 오시죠??ㅎㅎ🤣
밖에서 봐도 너무 예뻐서 꼭 한번 가보고 싶던 카페에요.

 



내부도 정말 잘 꾸며놓지 않았나요??
저는 우드톤 카페를 정말 좋아해서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합니다...

1층의 천장이 좀 낮아보일 수 있는데, 이 카페는 2층으로 이루어져있어서
1층이 비교적 낮습니다!

그래도 쪼오기 거울에 비친 직원분들 키가 되게 크던데, 일반인들에게는 딱히 낮아보이지 않습니다^^...
(제 얘기 아닙니다...^^;)

 



메뉴는 간단하게 준비해놓은것 같습니다.
음료 사진을 깜빡하고 못찍었는데, 맛은 되게 좋았어요! 상중하 중에 중상?정도ㅎㅎ

 



2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앞에 셀카존이 있습니다.
전신 거울이 있는데, 크기가 커서 둘이서 찍어도 남는 정도라 좋아요!ㅎㅎ😘

처음에는 2층에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못찍었는데
좀 있다보니 많이 나가셔서 구조를 좀 찍었습니다!!!

 



약간 일본식? 느낌이지않나요ㅎㅎ
2층도 깔끔하니 우드톤으로 정말 예뻤던 것 같아요.

테이블도 2인용이 아니라 큼직큼직하니 노트북하기에도 되게 좋을것 같더라구요.

 



2층에 있는 인테리어들인데요.

갬성있지않나요... 평상시에 갬성이란 1도 모르는 사람인데
이런 인테리어 보면 너무 멋있는것 같아요.😍

이렇게 꾸밀 수 있는 사장님이니까 이렇게 멋진 카페도 하시는거겠죠....??



안산 고잔동에 감성카페들이 여럿 있는데, 저는 그 중 제일 괜찮았던 것 같아요.👍🏻👍🏻

개인카페임에도 2층으로 되어있어서 눈치도 안보이고,
음료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삼박자가 잘 어우러지는 만족스러운 카페였던 것 같습니다ㅎㅎ

여러분도 고잔동에 카페갈일 있으시면, '정화'라는 카페 정말 추천드립니다!!!

 

2021.06.19 - [여행,맛집,카페/맛집] - 안산 중앙동 숨겨진 연어 꿀맛집 - '꿈 연'

 

안산 중앙동 숨겨진 연어 꿀맛집 - '꿈 연'

안녕하세요!! 요즘 안산 중앙동의 맛집이나 카페글을 많이 올리는 것 같은데요ㅎㅎ 코로나때문에 집근처만 돌아다니다 보니 어쩔 수 없는것 같네요ㅋㅋㅋ... 운전을 365일 하는 사람이다보니, 운

balmat.tistory.com

2021.06.08 - [여행,맛집,카페/국내여행] - 안산 화랑오토캠핑장 드디어 예약 성공!! - 캠핑후기

 

안산 화랑오토캠핑장 드디어 예약 성공!! - 캠핑후기

안녕하세요~~ 얼마전 안산에 위치한 화랑오토캠핑장이 다시금 오픈을 했는데요.👏🏻👏🏻👏🏻 코로나때문에 운영을 했다 안했다 반복해서 계속 못가고있던 상황이었어요😭 오픈을하면 예

balma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