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신발리뷰

장난감같은 색감, 유니온 x 에어조던 4 리뷰😍

by 내발이찾는맛집 2021. 7. 7.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프로필에서 볼 수 있는 신발,
바로 에어 조던 4 x 유니온 콜라보레이션 스니커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사실 구매한지 한참 지난 신발인데요.
아직 개시를 하지 못한 신발이기도 합니다.... 😂

그러니 리뷰가 늦었더라도 새상품이니 너무 미워하지말아주세요ㅠㅠ....

저는 발매직후에 매물로 구매를 하였구요!!

나이키코리아탭과 영수증이 동봉된 풀박스로 구매를 했습니다.👍🏻
(이날 직거래하다가 지갑을 잃어버렸다는 ....ㅠㅠㅠ)

정말 많은 사연이 있는 유니온조던4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만 봐도 심장이 쿵쾅쿵쾅 뛰었던 기억이 나네요...

증말 유니온 조던1 블랙토 제품도 그렇지만
박스부터 예쁜 제품들은 정이 많이 가는것 같습니다.
🥰
한정판 느낌도 강해서 소장할때도 기분이 다른것 같아요ㅎㅎ

 



속지에도 누군가의 멋진 뒤통수가 ㅎㅎ (누군지 아시죠!?)

유니온 블랙토1은 속지에 설계도가 그려져 있었는데, 유니온 조던4는 다른매력의 속지로 표현을 했네요.

자, 이제 신발구경 한번 가시죠!!

 



신발 꺼내자마자 감탄... 직거래할때 입틀막했습니다,,,
저에게 판매해주신 판매자분, 너무나 감사합니다ㅎㅎㅎ

저는 60만원 정도에 구매를 했었는데, 지금 시세는 70~75만원정도 호가하고 있네요.👍🏻👍🏻

이번에 카시나 덩크 or 유니온조던4를 개시할 생각인데, 마음으로는 유니온조던4를 너무 개시하고싶네요...

 



조던4유니온에는 조던과 유니온이 콜라보한것을 알려주는 열쇠고리(?)같은,,, 이거 뭐라고 부르더라...
갑자기 기억 안날때 있죠.... 저 멍청이 아닙니다,,,😔

암튼! 이런 구성품들이 너무 기분이 좋네요.

 



미국에서는 조던4 제품은 혀가 너무 길어서 접고 다닌다는 썰이 있는데요.
실제로도 많이들 그렇게 신었다고 합니다.🤔

이 제품같은경우에는 혀가 아예 접혀서 발매를 한 신발인데요.
이 혀탭의 실밥을 풀면, 다른 조던4 처럼 길어진 상태의 제품을 착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접혀있는게 훨씬 예쁜것 같네요ㅎㅎ...

 



역시 어떤 에어 조던4 제품이던, 엉덩이가 매력이죠.
와이파이 모양의 뒷축에 다홍색?의 나이키 로고.

색상조합 진짜 미친것같네요.👍🏻

 



여분끈은 유니온의 상징인 노란색끈이 동봉되어있습니다.

착용샷을 찾아보시면 알겠지만, 어떤 끈을 껴도 예쁜게 바로 유니온인것 같습니다.

이런 쨍한 개나리색 끈이 다 어울리게 디자인했다는것도 너무 재미있고 신기한것 같네요.

 



프로필사진에서 볼 수 있는 사진이죠ㅎㅎ

이런식으로 조거팬츠, 스트링팬츠에 입어도 예쁘고
와이드팬츠에 덮어서 신는것도 정말 예쁘더라구요.

요즘은 조거팬츠보다는 와이드팬츠가 좀더 트렌디한것 같아서 와이드팬츠를 좀더 추천드리고 싶네요!!👏🏻


여기까지 장난감같은 색감으로 큰 인기를 얻고있는 유니온X조던4 제품을 리뷰해봤는데요!

개인적으로 정말 너무너무 예쁜데, 생각보다? 리셀가가 낮아서 안타까운 제품이네요.

많은 신발들을 봐왔지만, 유니온시리즈는 항상 옳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이러다 유니온 또 사는건지 몰라요ㅠ)


유니온 어떤제품이든, 고민하고 계신다면 바로 GO!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2021.05.19 - [제품리뷰/신발리뷰] - 조던1 콜라보 대장 , '조던1 x 유니온 블랙토' 솔직리뷰

 

조던1 콜라보 대장 , '조던1 x 유니온 블랙토'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쓰게된 리뷰입니다ㅎㅎ 오늘 너무 더웠어서, 집에와서 침대에 앉아 이렇게 블로그글 쓰는것조차 너무 행복하게 느껴지네요ㅎㅎ (이모티콘 생긴거 처음써보

balmat.tistory.com

2021.07.05 - [제품리뷰/신발리뷰] - 조던4 시멘트의 재탄생 - '조던4 테크화이트' 리뷰 !

 

조던4 시멘트의 재탄생 - '조던4 테크화이트' 리뷰 !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발매했던 에어 조던 4 테크화이트 제품에 대해서 리뷰하려고 해요 : )🌟 저는 나이키 공홈에서 구매를 했구요. 나이키에서 얼마나 구매를 했는지 MVP 할인을 받아서 2

balma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