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카페/국내여행

영흥도에 위치한 용담 바다낚시터에 다녀왔어요~

by 내발이찾는맛집 2021. 7. 28.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때 대부도에 위치해있는 하늘바다낚시터에 다녀온 후기를 작성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영흥도에 위치한 용담바다낚시터에 다녀왔습니다ㅎㅎ🥰

오이도쪽에서 들어가시면, 하늘바다낚시터보다 거리가 멀구요.
화성쪽에서 출발하시면 더 가깝습니다👍🏻

용담바다낚시터는 짬낚시는 불가능하구요! 평일 18시간에 7만7천원이였어요!👍🏻

원래는 몇시간만 하려고 갔는데, 짬낚시 불가라 강제 저녁까지 낚시...🤣

항상 사용하는 미끼 갯지렁이와 새우도 같이 구매해서 들어갔어요!

 



제가 잡았던 위치이구요.
낚시터 들어오는 입구 반대편쪽 가운데?쯤 자리를 잡았어요.

 



사진과같이 용담바다낚시터는 2군데로 나뉘어서 운영을 하고 있구요.
주말같이 사람 몰릴때는 양쪽 다 방류를 하고, 평일에는 한쪽에만 방류를 하고 있나봐요!👏🏻

제가 갔던날은 평일이라 한쪽에서만 낚시를 하고 계셨어요~!

반쪽으로 나뉘어져있지만, 제가 있던쪽에는 가두리가 두개 있었고
반대쪽에는 가두리가 하나밖에 없더라구요!

평일에 열어놓는곳이 더 큰쪽인가봅니다 : )

 



방갈로는 따로 돈을 받지 않는데, 에어컨을 사용하려면 금액을 지불해야되는것 같더라구요!
확실히 방갈로는 하늘바다낚시터가 좋더라구요ㅋㅋㅋ🤣

 



저는 생선이름을 잘 모르는데, 이게 병어라면서요!?
아빠가 잡았는데 힘이 얼마나 쎄던지... 병어가 원래 힘이 쎄다고 하더라구요.😱

막 끌고 들어가는데, 같이 들어가는줄ㅋㅋㅋㅋ...

 



점심때~어두워질때까지의 결과물입니다!!

참돔 3마리, 병어 큰놈 1마리 잡았어요!
이곳 또한 하늘바다낚시터처럼 kg당 오천원씩 회를 떠주더라구요.👍🏻

그 어디지... 서신인가 갔을때는 회센터 자체가 없더라구요... 좀 아쉽더라구요.😮‍💨

 



용담바다낚시터는 들어오는 입구에 카운터와 식당, 그리고 그 옆에 하우스?처럼 생긴 회센터가 있어요!!
시간은 8시까지인가,,, 그랬던것 같습니다ㅎㅎ


 



용담 바다낚시터에 와서 가장 크게 느껴진건, 정말 힐링하기 딱 좋은 장소에요.
바로 뒤쪽에 바다가 있고

영흥도 안쪽에 위치하다보니, 바람도 좋고 한적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낚시도 낚시지만, 힐링하려고 낚시 많이 하시잖아요.
혼자 멍때리고 생각에 잠기고 싶으신 분들은 용담으로 오시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 )

용담 또한 더운 날씨는 피해갈 수 없으니 조심조심.....ㅎ

 

2021.07.06 - [여행,맛집,카페/국내여행] - 대부도에 위치한 하늘바다낚시터 다녀왔습니다~~!!!

 

대부도에 위치한 하늘바다낚시터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번주 날씨가 너무 더워서 미치기 일보직전이였죠☀️ 일하다가 너무너무 더워서, 낚시하러 달려갔던 날이었어요. 주말에는 대기까지 하다가 들어가야한다는 그 인기많은 낚시

balmat.tistory.com

2021.07.01 - [여행,맛집,카페/카페,디저트] - 당진에 오션뷰 감성카페 강추 "해어름 카페"

 

당진에 오션뷰 감성카페 강추 "해어름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당진에 위치한 "해어름"이란 카페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 해요 : ) 가끔 도시권을 벗어나서 자연구경하고 바람쐬고 싶을때 제일 많이 가는 곳이 충남쪽인데

balmat.tistory.com

 

댓글